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태연 GD(지디) 사귀는 증거 인스타짤들

지디태연 추종자가

인스타그램에 열심히 증거들 모아놓은거있어서 가져와봄

난 잘 모르겠으나

추종자 외국인은 지디-태연 강력주장중

 

 

 

1. 태연 단발로 자르고 나서 지디 비공개 인스타그램 (피스마이너스원)에

금발-단발머리 그림 좋아요  



2. 지디가 후~ 하며 하트 보내는 영상 올리자

태연  자기소개 프사에  후~하는 이모티콘으로 변경




3. 같은 날짜의 지디-웨이보  태연-스냅챗

같은 필터 ㅋㅋ




4.  같은 계정에 있는 사진들

지디비공개 인스타가 좋아요 누름

태연 인스타도 좋아요 누름




 

5. 같은 마이크 ㅋㅋ

 

태연인스타에 new gun 이라고 올라온거 ㅋㅋㅋ

 

new gun으로 빵야빵야빵야

 



 

 

6.  같은날짜

 

지디- 웨이보 , 태연- 스냅챗

 

 


 


 

 

7. 태연 - 내남자친구는 어디있어?

지디 대답 - 오늘부터  3일간 ㅁㅁ에서 어쩌구저쩌구(일본어)




 

 

 

8. 외국인이 주장하기론 같은날짜래는뎀




 

9.  비슷한 신발

 



 

 

10. 프사변경

태연  달 8개 ㅇㅇ 외국인말론   8은 지디가 젤 좋아하는 숫자라고하넴 ㅇㅇ

+ 텀블러에 태연 스마일

 

 



 

 

 

11.   지디 싸인  태연이랑 같은 나비모양으로 변경

그 옆에 태연 물고기자리그림

 



 

 

 

 

12. 이건좀 억지같기도함   태연네일: 지디아이디 끝에 xxx

 줄이랑 알파벳 엑스

 

지디: 태연 아디 끝에ss   S강조

 





 아니 태연은 인스타에 관종 짓 안하면 몸이 근질거려서 연애를 할 수가 없니?? 태연 비공개 인스타있자나ㅋㅋㅋ김바닐라ㅋㅋ이건 엑스보이프랜드랑 만든거 아늬늬 이것처럼 제발 비공가서 놀아라ㅉㅉ 지디도 진짜 태연보다 덜 욕먹고 알려져서 그렇지 키코랑 티내기 작렬ㅋㅋㅋㅋ인스타에 둘다 비공개이ㅆ으면 뭐하니 둘다 티내기 작렬인데 그냥 공식계정만으로 스냅쳇으로 다 작렬인데 ㅋㅋㅋ아 물론! 둘이 러브러브한 사이가 아니겠지 근데 둘이 전적대가 매우 화려하므로 난 믿을수가 있어야지~


 정말관련없는데 저렇게똑같을수가있나?


 애초에 이런 구씹이 다 구씹은 아니었기 때문에 논란이 되는 거임. 카이스탈, 탱큥 등등.. 다 근거없는 소문은 아니었잖아. 팬들은 늘 구씹이라고 주장했지만 결과를 보셈. ㅋ 가끔 이런 글 보면 에이 설마ㅋ 하면서도 누군가가 터뜨리려고 작정하고 올리는 건가 하는 생각도 든다.


 미안한데보면볼수록 아닌거같다 스냅챗업뎃빨리되는건 알고있을거고 전부근거없는 추측뿐인데다 날짜없는게 대부분 날짜라도 가깝다고짜깁기하든가 비슷해서 맞음 그런거같네 다이러면 진짜누구라도 엮겠다


 지디는 여친만 몇명이고 태연은 남친만 몇명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작 좀 해라


 텅큥도 이랬는데 진짜였지


 둘다 인스타 티내기 달인들


 지디랑 태연 열애설 터지면 진짜 역대급인데 태연이가 백현인가 걔랑 완전히 결별한건지도 잘 모르잖음 스엠에서 공식결별기사가 없음 지디도 일본모델이랑 열애설 나고 진짜 종 잡을수가 없군 둘이 친분있는 사이고 약간 썸 타는 거라고 보면 되겠냐? 이게 찐이면 겹쳐도 넘 겹치네 하지만 난 둘이 사귄다면 찬성 멋지고 능력쩔고 잘 생겨 이뻐 매력있어 케이팝 남여 팬덤력 1위 넘사급이잖아 그리고 지디가 내년엔 군대도 가야하는데 신중하게 생각하겠지


ㅋㄱㅋㅋ왠지 맞는거같은뎁..ㅎㅎ.. 맨날 이런식으로 짜집기같이 올라오다가 결국 터지잖아 백현태연도 그랬고 크리스탈카이도 그랬고~

 

 근데 이렇게 계속 뜨기시작하면 디패에서 따라붙을껄 ㅋㅋㅋㅋ 그때 탱큥도 계속 팬들이 사귀네 사겨 하니까 디패에서 계속 따라붙어서 찍어온거고  얘네도 진짜 사귀는거면 언젠간 터트리겠지 ㅋㅋㅋㅋ

 

 나는 지디랑 키코 팔로워인데 지디랑 키코 결별설 후에도 지디랑 키코는 몇시간 차이로 사진을 올리곤했다. 지디나 키코나 매일 사진을 업뎃하는게 아닌데 어쩌다 지디가 올리면 몇분 혹은 몇시간뒤에 키코가 업뎃하구 키코가 어쩌다 사진올리면 그날 몇분 혹은 몇시간 뒤에 지디가 업뎃을 했다. 그래서 난 둘의 인연이 끝이 아니라고 확신했는데 지금은 안그러더라. 이제 확실하게 둘은 끝난 사이인거 맞는거같고 일본애랑 또 열애설 난거는 그냥 미끼. 내가볼땐 지금 태연이랑 지디 증거라고 나도는 것들이 전혀 무시할것들이 아니라고본다.

 

 근데 태연은 진짜 연애 엄청 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