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신세휘 인스타 로리타 논란 정리



고교십대천왕으로 이름 알려서 아이콘 뮤비도 나오고 런닝맨에도 얼굴비춘 신세휘 알지?




논란된 게시물이야. 올린 게시물 안의 사진집이 어떤거냐면



이런 로리타적 요소가 다분한 사진집이거든. 19금 딱지도 붙어있어서 모를래야 모를수가 없어. 더 수위 높지만 신고 당할까봐 못 올리겟어



이런 사진 도촬해서 욕먹고




일이 커지까 올린 사과문이야


그런데 다른 사진이 또 논란이 됨



진심 노답



 내가보기에 그냥 현명하지 못함. 전범기가 뭔지도 욱일기가 뭔지도 낙일기가 뭔지도 몰랐던거지. 취향 특이해보이고도 싶고 소녀스러워보이고도 싶고 4차원스러워 보이고도 싶은 마음에 이것저것 특이한 거 찍어 올리다가 실수 한거 근데 저 사진집 의도는 뭔지 모르겠다. 그냥 들춰만 봐도 수위 꽤 높다는 걸 알 수 있는 정도의 사진집이라던데


 딴 건 몰라도 전범기는 생각이 없는 건가 내 친구들 중에서 애니 좋아하는 애들 많은데 걔네들은 영상 같은 거 보고 전범기 나오는 영상이나 짤은 다 욕하면서 피해 보던데; 적어도 일본 문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저게 무슨 의미인진 알고 살아야되잖아


 얘 아련아련한척 분위기있는척 4차원소녀인척 척이란척은다함ㅋㅋㅋㅋㅋㅋㅋ 이런척도 몽청한애들이하면 다티남ㅋㅋㅋㅋㅋ 컨셉개웃기다 나중에 연예인되서도 저런척하면개웃길듴ㅋㅋㅋㅋㅋㅋㅋ


 예전부터 생각하는건데 연예인도 똑똑해야됌 무식하고 멍청하면 뭐하면 자기에게 해인지를 모름


 참 인스타에선 순진한척 순수한척 분위기 있는 척 참 잘함 ㅇ


 소아성애자 정말 싫다


 언제부터 성범죄아동이 예술이되었냐 미래는 정말심히 궁금하다 자기자식은안되고 남의자식은되는 개같은 로리타건뭐건 선은넘지말자 특히전범기는 우리나라한테미치는영향도있는데 인간적으로 멍청한거같아


 신분증을 내고 사는 19금 잡지의 내용을 몰랐다고 하는 말인 즉슨 담배갑 사진을 올려놓고 "담배갑 안에 있는 내용물은 몰랐어요ㅠㅠ케이스가 예뻐서 샀어요 힝(딸기)" 이라고 하는 것과 같은 상황인 것이다ㅎ그나저나 담배는 취향일 뿐 범죄도 아닌데 로리타는ㅎㅎ;


로타 몰카 범죄자 진짜 싫어 더러워... 로리타 의도한게 아니라 그렇게 보는 사람들이 이상하다고? 예술가란 사람이 어쩜 그렇게 자기 작품에대한 책임감이 없는걸까 자신은 전혀 그럴의도가 아니었다하더라도 그 작품을 음지에서 보는것도 아니고 상업적으로 판매까지 하면서 작품이 어떻게 보일까란 생각조차 안하는 거 같음 예술이란 방패로 덮어씌우지 않았으면 좋겠다

 

 그냥 세라복있어서 산 책이라하는데 '그냥' 세라복 책을 성인인증하고 사나? 그리고 성인인증하고 산 책을 나이제한이 없는 인스타그램에 올리나? 댓글 보니까 "재밌어보인다" "무슨책이에요" 하면서 관심가지는데 소속사도있고 방송에도 출연한 사람이 공개적인 곳에 올릴만한 내용이 아니었음 그 뒤에 해명한 내용에도 "무려 달력이랑 엽서도 준니다..!" 하는 건 사람들이 더욱 더 그 책을 사고싶게 만드는 말인데 논란있는 책을 그렇게 말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