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에이핑크 홍유경 탈퇴 이유


유경이 학업이아닌 강탈이래요ㅠㅠ

진실이 빨리 퍼지길


에핑까내려고 쓴글 아니라 강퇴인거

모르는 이들 위해 쓴글임;


유경이 퇴출이유 알기로는 공부 하겠다니까

그럼 너 나가 이랬다네요


그리고 불화는 조금도 없고 유경이 연극에

은지가 보러가고 했음


왕따 노노


에핑 = 7





 ㅇㅇ팬들 다 아는얘기야.. 이건 보미가 몇달전에 프롬핑크에 올린건데 단톡방보면 영원히 7 이라써있는데 지금은 6명인데 뭔가 유갱이가 있을것같은 팬들의 예상ㅠㅠ매니저일수도있다는데 매니저는 3명이고ㅠㅠ작년 은지뮤지컬에 유경이왔다는거보니까 아직도 잘 지내는듯해



 퇴출이겠지


 저번에 에이핑크 1위햇을때 홍유경 언급햇는데 회사에서 혼낫는지 그이후로 공식석상에서는 언급 잘 안하더라..


 멤버들끼리 불화나 왕따 같은건 없었음 현재까지도 잘 만나는것 같고....그냥 회사가 ㅂㅅ


 쉬때 망하고 소속사에서 몇명 퇴출시키려고 하다가 다른멤버들은 싹싹빌어서 살아남은거고 유경이는 갈등생겨서 퇴출된거로 알고있음. 그리고 다음활동때 제대로 못뜨면 신경안쓴다고했나 해체시킨다고했나 그래서 이악물고연습하고컴백했는데 빵뜬거임 어쨌거나 소속사나쁜놈


 가끔핑팬들도 유경이에게 선물보냄..잘지냈으면좋겠다



 저거 팬들사이엔 다 퍼진건데 ㅋㅋ 팬들이 최진호 개욕하는 이유중 하나가 저거임 ㅋㅋ


 유경이가 탈퇴 하고 에이핑크가 떴긴 떴지만 그렇다고 유경이가 탈퇴 해서 뜬 거는 아님 정은지가 드라마로 열활 하고 그 공백 기간에 유경이가 탈퇴 한 것 뿐 유경이가 탈퇴 해서 에이핑크가 떳다는 말은 안했으면 좋겠다 에이핑크 케이블 첫 1위 때도 7명인 유경이가 있었는데..에이핑크 뉴스나 다른 프로그램 보면 알겠지만 진짜 착하고 공부 잘하는 애임 괜히 에이큐브 사장이 퇴출 시켜서 그렇지..


대표가 악질임. 다른 멤버들 부모님들은 지 앞에서 싹싹 비니까 팀에 남기고 그렇지 않은 유경이네는 탈퇴시키고

 

 지금도 에이핑크단체카톡방에 홍유경 잇음ㅇㅇ그리고 저번에 정은지랑 홍유경 만나고..에이핑크는 딱봐도 착한데 왕따아닌거 같음ㅋㅋㅋㅋ

 

 진심으로 핑순이들 재계약 안했으면 좋겠음. 에이큐브는 사라져야 마땅한 소속사임.. 애들한테 하는 짓거리 보면 ㅋㅋ 중소도 아닌 소기획사 주제에 대표는 골프나 치러 다니고 있고 팬들을 ATM 기계로 취급. 늘 강압적인건 두 말 할거 없고 ㅋ 항상 그래왔음. 유경이만 불쌍한거지.. 아직도 유경이 생각하면 짠한데 유경이 퇴출 당항 때 애들이 무슨 힘이 있다고 그걸 막을 수 있었겠음? 데뷔 전부터 갑질 쩔었던 대표가 가만 두고 볼 것 같나..

 

 제시카도 퇴출이잖아 소시팬들 계속 이상한소리만 하는데 제시카는 탈퇴의사 밝힌적 없음 퇴출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