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박보검 김연아 투샷 고화질 스틸샷 존잘 존예


지난 5월 제이에스티나 브랜드 3분 무비 시사회에서


COMMENT
  •      *****
    크으.... 크으으.....!

  •      *****
    김연아 진짜 정말 너무 예쁘네요ㅜㅜ

  •      *****
    입벌리고봄 ㄷㄷㄷ

  •      *****
    어쩜 저렇게 곱게들 생겼지...

  •      *****
    연느는 진짜 배우 해도 될 비율이다..........!!! 얼굴 크기, 이목구비, 키, 비율 뭐 하나 빠지는게 없음......... 아...!! 연느님 인생에 오점이 빠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점없는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연아 진짜 이뿌다...

  •      *****
    진짜 세상에서 제일 예쁘다.. 펭귄걸음도 너무 사랑스러워..

  •      *****
    연느 사진에서 멈춰서 한참 봤어여 ㅋㅋㅋ 진짜 진심 예뻐요 언니 ㅜㅜ

  •      *****
    갠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