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아이유 성형 팩트 쌍커플 앞트임 증거 모음 아이유 인성 모음

밑트임+앞트임+쌍꺼풀라인달라짐

인정하자 또 이러겟지 아이라이너힘이크다고ㅋㅋ저게아이라이너힘으로보이냐 니네눈에는? 이번사건때문에 물타기가아니라 이번사건으로 아이유쳐보다가 나오길래 올려본다



- 아이유 인성 모음-


나는 우울증이다 왕따다 드립으로 남자가수들 그것도 선배들한테 자기를 웃겨보라고 함(우영 포함) 결국 토크쇼에서 우영포함 전부 아이유에게 한풀이


아이유 60만원어치 꽃등심값을 자기가 내기로 해놓고 '나 화장실 갔다온사이 오빠가 내주면 정말 멋질거야!" 하고 화장실 가버림. 결국 우영이 돈내니 치사해! 내가 내려고했는데! 하고 문자. 이걸 우영이 자기 밥사줬다고 방송에 대놓고 앞뒤 짤라먹고 말하고 우영 테러 당함. 나중에 우영이 해명


이상형으로 뽑은 남자들이 과도하게 많은 특히 남자를 너무 가림


쌈디 여친있는거 뻔히 알면서 문자 계속 보내고 오빠가 답장 계속 안보내줘서 섭섭했어요~ 하고 또 방송에 대고 말함. 이현이 자기가 아이유 폰번호 물어봤을땐 왜 폰없냐고 하니까 아이유 급당황


해투에서 신봉선한테 크리스마스 편지 주는데 거기다가도 봉선 언니가 문자다 씹고 답장 안해줘도 언니가 좋아요~ 라고 써놔서 대놓고 맥임. 유재석이 능숙하게 그냥 넘겨줌. 그냥 언니 오빠 답장 좀 주세요~ 하면 될걸 언제나 늘 방송에 대놓고 말함.


임슬옹이랑 잔소리 부를때 포옹하고 노래부르는 내내 방긋방긋 웃었는데 서인국이랑 부를때는 처음부터 끝까지 무표정. 정색


방송 끝나갈 무렵 서인국이 장난으로 아이유 머리 토닥였는데 대놓고 싫어함 동영상 처음부터 끝까지 본 사람들 중 개념있는 팬들은 이건 인정.


얼굴 야금야금 솔직히 건들였으면서 칼무서워요~ 성형하고 싶어요~ 엄마랑 성형외과는 갔지만 성형 전혀 안했어요 엄마 드립.


COMMENT
  •      *****
    성형하긴했어 앞트임은 빼박이고 쌍꺼풀 밑트임 애교살 눈은 데뷔초때 다해놨고 코는 필러정도 꾸준히맞아주고있는거같음. 그외에 시술정도했겠지. 탑가수인데 안꾸미겠냐 데뷔초라도 이미 성형한 뒤인사진 들고와서 되도않는 비교하지말고 jyp오디션 영상봐. 그땐 그렇게 살찌지도않았는데 코는그렇다쳐도 눈은 진짜아니다 ㅋㅋ.... 결론은 눈은 빼박

  •      *****
    이제 가요계 상위권인데 얼굴에 주사 한방 안맞아겠냐 인간들아 생각들좀해~ 데뷔 때 바모 멍청이처럼 촌스런 얼굴 그대로 지금까지 유지하는 스타 몇이나 되겄냐 에휴 ㅉㅉㅉㅉ

  •      *****
    아니 근데 아이유 몽고주름 없어졌잖아 팩트지 이게 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갑자기 들고나와서 얘기하는거 보니까 로리타 컨셉때문에 욕먹어서 그런거 같은데 성형안한 연예인이 어딨어

  •      *****
    솔까 짝눈이랑 눈매교정은했다. 인정할건하자. 과거 현재비교하니 눈매교정은 빼박인데

  •      *****
    성형은한거 인정해야되는부분임 ㅋㄱㄱㄱㄱㄱㄱ나데뷔초때사진보고 누군지몰랏잖너ㅋㄱㄱㄱㄱㄱㄱㅋ

  •      *****
    근데 같은 여자로서 어떻게 관리하면 저렇게 얼굴이 바뀌나 궁금하다...진심으로. 성형이아니면 뭔가 비책이있을거아냐.. 현재 쌩얼보면 아이라인드립은 이제 안 믿기고

  •      *****
    안검하수도 없어졌음.. 원래 쌍꺼풀 있는상태였으니까 쌍수는 아닌것같고 뭘했길래 눈이 이렇게 시원시원하게 트임거임? 진짜 궁굼해서그럼

  •      *****
    난 아이유보다 로엔이 더 싫음 ㅋㅋㅋㅋ 쌍수안했다고 유치원생깨 사진들고와서 고소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그럼 태연은 맨날 고소해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난 쌍수깸에 고소한다는게 너무 웃겼음 ㅋㅋㅋ 우리지은이 어릴땨랑 똑같아요 하나도 안고쳤어요 ㅋㅋㅋ이러면서 ㅋㅋㅋㅋㅋ

  •      *****
    근데 내가 좀 이상한건가? 난 연예인들 성형하는거 별로 문제 되는 거 없어보이는데 태연도 그렇고 여돌이든 남돌이든 왜 욕하는지 잘 모르겠음 완전심하게 역겨울정도로 성형한 것도 아닌데 왜들 그렇게 까는지 이해가 안 감 성형 안 하면 그 얼굴로 티비 나올 생각을 하냐면서 또 욕할 거같은데

  •      *****
    난 예전부터 아이유를 좋아하는 성인남성들이 이해가 안갔고, 한국사회에서 아동청소년들의 성이 보호 받지 못하는것. 특히 연예계..지금도 수많은 미성년자 아이돌들이 어른들 앞에서 섹시컨셉하고 복근 보여주고 그걸 그들의 부모들은 방관하고 기획자들이 이용해먹고 그걸 보는 아이들은 자신들의 성이 그 어린나이에도 저렇게 이용당해도 된다는 잘못된 인식을 갖게 되고 있다....평상시 아동성애니 청소년 보호니 그딴거 관심도 없으면서 이때다 싶어 욕하지마...아이유도 결국 피해자야...한국아이돌들은 지들의 성이 어떻게 팔려나가는지도 몰라..하도 어렸을때부터 그져 스타가 되고 싶고 그런 어른들 사이에서 길러지고 다듬어지기때문에...아이유도 십대 어린나이에 연습해서 연예인됐지...쟤가 아동들, 청소년들은 다른 처우와 보호를 받아야 된다는 개념이 있겠냐?...이건 단순히 제제 캐릭터 해석의 문제가 아니야...이미 십여년전부터 계속 되온 한국연예계 청소년 학대의 문제다.... 평상시 고영욱은 욕하면서 지금도 가요프로그램 17, 18짜리들이 술집여자처럼 입고 나와 골반 흔들면 열광하고 그걸 아무렇지도 않게 생각하는게 한국의 현실이다...이번 기회에 이런 문제가 제발 이슈가 되고 사회가 진지하게 고민해봤음 하지만..에휴,..그럴일 없겠지....그럼 고영욱같은애들도 욕하지 말던가....

  •      *****
    근데 진짜 못생겼었네;; 그냥 못생긴 것도 아니고 뭔가 기분 나쁘게 못생겼네.

  •      *****
    자연미녀라고 누가 그럼ㅋㅋ성형사실은 다알고있는거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