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아이폰7 피아노블랙 유출,실사사진, 한국 출시일,색상,루머,신기능 총정리


아이폰7 피아노블랙이라고 합니다. 이번 아이폰7에서는 유광과 무광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는데 사진이 잘나와서인가 때깔 참 곱네요;; 왠지 유광버전이 히트를 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리고 공개된 아이폰 실사 사진.



헐 ㅋㅋㅋㅋㅋ 디자인 폭망의 주요 역할이었떤 절연띠가 없어지고 굉장히 심플해졌네요. 그런데 너무 단조로워서 아이폰 터치 같은 느낌도 나네요. 그래도 그냥 이렇게 사과 마크 하나 박아놓은게 훨씬 괜찮은것 같습니다. 카툭튀(카메라 툭튀어나온) 디자인은 도저히 적응이 안되네요..



현재 피아노블랙에 대한 아이폰 유저들의 반응이 폭발적인데 그래서일까요 KGI발 루머에 의하면 아이폰7 피아노블랙은 대용량 버전만 제공된다고 합니다;; 256기가 모델에서만 판다고 하는데 애플의 장사속 정말 이젠 질리네요.



이번 아이폰7 신기능을 알아보면 먼저스테레오 스피커가 뙇;;; 핸드폰에 스테레오 스피커라니.. 스피커로 노래 들으시는분들에게 엄청난 희소식이 아닌가 싶네요.



그리고 아이폰7의 카메라 성능이 향상됬다고 하네요. 뭐 이건 당연히;; 그런데 LG의 광각 모드 같은 신박한 기능은 없고 그냥 카메라가 좋아졌다고 합니다. 광학 2배줌 디지털 10배줌을 지원하고 저조도에서도 잘 찍힌다 하네요. 특이한점으로는 전면 카메라가 700만 화소라고 하고 아웃포커싱을 지원한다네요.


다음은 아이폰7의 색상들


아이폰7 다크블랙


아이폰7 로즈골드


아이폰7 실버


순서대로 로즈골드,골드,실버,다크블랙,피아노블랙


색상도 기존 아이폰 시리즈의 색깔과 별 차이 없네용.. 딥블루도 나온다는 얘기가 있었는데 그냥 루머였나봅니다.


그리고 이번 아이폰7 부터 3.5파이 이어폰단자가 없어졌다고 합니다. 잭 꼽는곳에 이어폰 꼽아 듣거나 블루투스로 연결해 들어야 한데요 ㅋㅋ 왜 굳이? 이어폰도 애플꺼만 사게 하려는 애플의 수작처럼 보이는건 저뿐인가요. 키노트 현장 관람객 분위기 만큼이나 이 부분은 백번까여도 모자를 만큼 무리수가 아닌가 싶네요.


공개된 에어팟 -_- 네 구립니다.



물론 이런 이어폰연결짹도 있다고 하는데 이어폰 들으려면 저걸 들고다녀야하나;; 무쟈게 귀찮겠군요. 그리고 잃어버리기라도 한다면 완전 참사나 다름없죠. 애플 악세사리 가격 장난 아니잖아요. 저것도 한 10만원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