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레드벨벳 웬디 루머의 진실과 일베의 만행



맨처음에는 일베에 정신병자 웬디까가 웬디 행실 안 좋다고 퍼트렸는데 그걸 깊갤에 악질 대형기획사 안티가 술집여자였다고 부풀림(통피라 저격 못 함) 그래서 깊갤 벨덕들이 이걸 개념글에 올려서 열심히 해명중임



+일베 웬디루머가 이거임



나도 개인적으로 타팬이지만 샤인갑 좋아해서 기분나빴음


COMMENT
  •     

    자료 모아서 에스엠 법무팀에 보냈음 pdf로 캡처 뜨는데 손이 벌벌 떨리더라 공부도 리더쉽 활동도 열심히 했던 앤데 어떻게 무도회때 찍은 사진 한장으로 순식간에 술집여자로 만드냐 과거 행실이 좋지 않았다니 데뷔전 인터넷에서도 존댓말 썼던게 웬디인데 그냥 너무 속상해서 눈물난다 디씨에 유포한 놈 인실조ㅈ 하게 될거임 제발 승완이가 안봤으면 좋겠다


  •    
    공부잘해서 오바마 상 받은 사람한테 술집여자...?웃기네 조사를 하고 루머를 퍼트리지

  •     
    아 진짜 눈물날려고 한다 ㅅ.ㅂㅠㅠㅠㅠㅠㅠㅠ 웬디가 뭘 잘못했는데 술집여자라는 말을 들어야하냐 이거 완전 성희롱이잖아 여자한테는 얼마나 치욕스러운 말인데 ㅅ.ㅂ 진짜 욕밖에 안나와ㅠㅠㅠㅠㅠㅠ휴ㅠㅠ 승완이가 이런글 보지 않기를....

  •     
    뭔 웬디가 술집여자야 ㅋㅋㅋ 참.. 미국이랑 캐나다로 어릴 때 유학간것도 어느정도 금전적인 형편이 있어야지 갈 수 있을텐데.. 금수저까진 아니여도 흙수저는 아닐텐데 ㅈㄹ이넼ㅋㅋ 일베 클래스 보이네

  •    
    참..ㅋㅋㅋ저런 글에 상대하기도 싫다ㅋㅋㅋ진짜 어이가 없어서 ㅋㅋㅋㅋㅋ 걍 일베ㅅㄲ들은 없어져야됌 정신나간것들 많은 곳임;


  •    
    와 진짜 일베 사회에 악같은 새끼들ㅋㅋ 웬디한테 왜 그러냐

  •    
    진짜 개짱난다 그 머리좋고 착한애가 노래하는게 좋아서 가수하고있는데 술집여자? ㅅㅂ 할말이있고 못할말이있지

  •    
    승완이가 행실이 안 좋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나가던 똥개가 비웃겠다

  •    
    와 근데 웬디 쩐다ㅋㅋㅋㅋ 동아리활동을 너댓개씩하명서 학점 3.9....ㅋㅋㅋㅋㅋ 오바마상 ㅋㅋㅋㅋㅋㅋ 몸팔시간은커녕 잠자고 밥먹을시간도 없겠구만 루머질하는 베츙이 극혐

  •    
    웬디 금수저로 유명한데 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폭하고앉아잇네 ㅋㅋ

  •    
    해명한다 

    1. 저 글을보면 알수있듯이 그냥 웬디 성격이 예상가능하다고 한거임

    2. 술집이야기 제일 처음 꺼낸거는 예리분수 닉네임 쓰고있는 놈임

    3. 그걸 확대해석,유포한건 223.62라는 아이피쓰는 놈임 

    그니까 말하자면 저 223.62라는놈이 웬디가 술집여자라느니 뭐니 퍼트린거고

    난 술집이야긴 꺼낸적도없다

    오해하지않아줬으면 좋겠다

    그리고 애초에 저 글을 쓴 목적이

    웬디가 나쁘다는게 아니였다

    그냥 웬디도 사람이니까 모든걸 이해할수있다고

    이제 정말 팬으로서 좋아할수있게됬다고 말하려고 한거지

    지금처럼 일이 정반대로 흘러갈줄은 전혀 몰랐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난 술집이야긴 꺼낸적도 없고

    다른 글에서도 쓴적도없다

    그리고 일베에서 웬디이쁘다고 내가 글을 얼마나 많이 썻는데

    저 글 하나로 나를 웬디까로 몰아가는거 좀 그렇다

    쨋든 일 부풀려서 루머유포하고 

    나한테 다 뒤집어 씌우려고한

    디씨 깊갤 유동이 진짜 신발놈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