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이시영 체력 복싱 실력 왠만한 남자는 못이깁니다




남성은 복싱 글러브 처음 껴 봤다는 전제하에서요.


일단 남성키 184에 80키로 정도 나가면서 운동신경 좋은 남성은 이시영이 이기기 힘들라고라 전망을 하네요.



그렇다고 이시영이 쉽게 질거라곤 보질 않네요. 풋워크와 클린치를 활용할거라면서 길게가면 체력적으로 우위에 있는 이시영이 이길수도 있으나 아마도 맷집이 남성의 힘을 감당하기 힘들거라고 합니다.


근데 보통남성 기준, 175에 70키로 정도 되고 운동신경 보통이 남성.... 남성이 진다는 군요. 첫번째로 하는 말이 일반인이 3라운드는 절대 못뛴다 하네요. 



이게 쉽게 보이지만 엄청난 훈련량이 없으면 거의 불가능하데요. 둘째로 일반인이 글러브를 끼고 때리면 끊어치는게 안되고 주먹이 퍼져서 나오는데 퍼져서 나오는 주먹은 맞아도 큰 충격이 없답니다. 초반에 남성이 막달려들면서 주먹을 날려도 이시영이 풋워크와 클린치로 피할거라 예상하면서 1라운드 막판이나 2라운드 즈음에 남성이 쓰러질거라네요.


특히 일반인은 호흡조절도 안될뿐더러 복부에 맞으면 바로 꼬꾸라 진답니다.


COMMENT
  •     

    제 1년 고향선배가 23살때 아마추어 경북대회에서 2위를 한 사람인데요. 하도 궁금해서 전화로 물어 봤습니다. 제 친구 고등학교 부산체고 복싱부 출신에 우승하던 애한테 물어보니 장난하냐고 남자랑 여자는 그냥 다른생물이라고 남자가 이긴다 하던데요?

  •    
    마리텔 나와서 진짜 모르모트랑 붙여봤으면 좋겠네요 ㅋㅋ

  •     
    권투는 몰라도..막쌈은 이기겠죠??

  •     
    3라운드를 왜 갑니까 닥돌 1분이내경기 끝인데

  •    
    제 친구 프로복서인데 일반인 남자가 이긴대요. ㅅㄱ

  •    
    70킬로 정도 남자의 힘은 맷집으로 버틸수 있다고요? 80이나 70이나 마찬가지 일거 같은데

  •    
    모르모트는 김동현도 쌍코피터뜨렸는데... ㅋㅋㅋ

  •    
    힘 맷집 전부 여자가딸림.. 이시영 너무과대평가하는듯..생활체육하는선수라고생각하면되는데..

  •    
    닥돌 해서 던지는 주먹은 맞히질 못한답니다. 퍼저 나오는 주먹은 풋워크로 쉽게 피한데요. 클런치도 하면서요.

  •    
    링에 글러브 씨고 처음 올라가면 매우 당황하게 되는 건 맞습니다만 미는 펀치가 인정된다면 그래도 왠만한 젊은 성인 남성은 이길 거라고 봅니다.

  •    
    코너 몰면 이시영이 어떻게 피해요? 말이 안되는 소리좀 하지 말라고 전해주세요.

  •    
    이종격투기 영상들 보면 체력준비 안된 프로선수들도 준비 안되면 1라 후 체력이 안되서 그냥 넉다운 되죠 게다가 일반인이 프로복서들 주먹 가드나 제대로 할수 있을까요 막아봐야 웅크리기만 하다 끝나지 맞으며 들어간다쳐도 이시영 쫒아가다 체력도 지칠텐데 못이기죠

  •    
    돈걸라면 일반남자한테 몰빵

  •    
    체급으로 코너로 밀어붙이고 막패면됨. 무슨 ㅋㅋㅋㅋ

  •    
    이시영이 축지법이라도 쓴답니까? 철저하게 아웃복싱으로 나오면 안따라가면 되는건데 자꾸 체력 타령 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