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마마무 화사 몸매 미국 네티즌들의 반응은?

마마무가 9gag에 등장했다고 합니다. 이유는 다름아닌 마마무 화사의 다리 허벅지 때문 ㅋㅋ


외국인들은 트위터에서 이 여자 누구냐고 난리가 났다고 하네요



미국 네티즌들은 이를두고 케이팝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거나 허벅지에서 눈을 못때겠다는 반응 입니다.









화사는 한국의 마릴린 먼로야 ㅋㅋ 이미 외국인들 화사의 허벅지에 빠져버린듯한 모습이네요.

우리나라야 문별 솔라 같은 외모가 더 예뻐보이겠지만 외국은 확실히 몸매인가 보네요. 화사 몸매는 오히려 한국에서 개굵다며 비난받는 몸매 아닌가요 ㅋㅋ 실제로 화사 다리 일부로 만드려면 엄청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그만큼 건강한 다리라는것! 개인적으로는 화사 몸매 너무 너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