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컴백 길건 김태우와 소속사 문제는 해결되었나

길건 나왔는데..작년인가 김태우하고 분쟁당시




그때 거의 일방적으로 김태우랑 가족경영소속사 나쁜놈들으로 몰매맞는 분위기였는데

기획사 경영이 매끄럽지 못한것도 맞지만

길건이 일방적인 피해자고 억울한 것도 아니지않나요?

김태우가 4천만원인가 선금주고 보걸 학원비도 내주고 그랬다는데

길건같은 30대중반 가수를 중소규모 소속사에서 보컬학원비까지 내주면서 트래이닝 해주는것도 이상한거고..
보통 그 나이대가수면 다 완성되있는게 정상인데다

앨범안내줬다고 뭐라하던데..이건 내가 기획사 사장이라도..자선사업 하지않는이상

스케줄 안잡아줬다고 비난하는것도.. 길건이 대표작이 있나 히트곡이 있나..소속사가 sm이라도 힘들거같은데

그냥 계약해지만 깔끔하게 해줬으면 김태우회사가 잘못한게 없어보이는데 어차피 가치가 없다고 판단했으면서 괜히 위약금물어내라고 해가지고...

결과적으로 길건은 얻을거 다얻고 동정표까지 받고 나간거같은데 말이죠

길건도 손해 많이봤죠 앨범이 나와야 수익이 생기는데...몇년동안 앨범 한장 안내줘서 강제백조로 지냈는데요

 



길건이란 가수 전 소속사랑 뭔가 큰 트러블이 있었던거 같네요



‘자살협박 논란' 길건 “소울샵, 돈도 못벌게 하면서 정산마저 …"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50325001194

2015-03-25 18:20

 

김태우가 대표로 있던 소울샵과 분쟁이 격하게 있었던거 같네요. ㄷㄷㄷ

어찌 다 해결이 되어 컴백하는건지....

 

 

추가

 

'컴백' 길건 "소울샵과 5월 계약해지, 좋게 마무리 지었다"

http://entertain.naver.com/read?oid=117&aid=0002791524

2016.07.21 오후 2:44

 

 

와 14년부터 싸웠으니 대단한 진흙탕싸움이었는듯 ;;;


 14년 11월 부터 벌어진 싸움 같은데 올해 5월에야 풀어줬다니 쵸큼 대단...;;;


 두 번째 링크 기사 본문 보시면 [ 길건은 "전체는 아니지만 소정의 금액을 1년여간 갚게 됐다"며 ] 새 소속사가 몸값 주고 풀어준거 같아요. ;;;;


 길건 소속사와 트러블이 컸었다고. 문제는 김태우 와이프가 운영하는 곳이었는데 어느 순간 가족같은 회사로 자꾸 바뀌면서 문제가 커져 결국 길건 쪽이랑 마찰이  생겼다고 하더라구요.


 말벅지 매니아인 제가 관심가지던 가수인데 통 방송에서 보질 못하니


 저래도 김태우 노래 잘한다고 그냥 환장들 하더만요 ㅎㅎ


 요즘 먹힐 노래 스타일도 아니고 좀 힘들어보여요. ;;

 


8년만에 컴백하는 길건




헤어도 의상도 전혀 이쁜지 모르겠...........
-----------------------------------------
21일 압구정예홀에서 열린 
가수 길건
앨범 #내아래 발매 기념 쇼케이스


 길건... 이름은 어렴풋이 기억나네요...


 다시 8년간의 암흑이 시작되겠네요 ㅠㅠ


 길이 총가지고 있으면 길건


 대박 예감하는게 아니라 그냥 개인적으로 가수의 꿈을 다시한번 해보고 싶어서 하는거 아닌가요 저런 경우는 ㅋ방송일하던 옛날이 그립기도할거고..돈이 없는것도 아닐거고 ㅋ


 2000년대 중반엔 전효성만큼 몸매로 유명했는데 세월이 보이네요


 코디가 안티 같아요. ;;;;


 코스플레이어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