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남태현 정려원 열애설의 진실 인스타 논란 필독


일단 둘만 같이 있는 사진 찍힌적 없음


둘은 그냥 jdz사진작가 (위너. 방탄소년단. 엑소 디오.소녀시대 유리. 샤이니 민호등 촬영) 일행을 통해 알게되었을뿐 따로 만난적 ㄴㄴ




이제부터 럽스타 논란을 정리해보자.



이후 남태현의 반응





결론은 둘이 안사귐 ㅇㅇ 


열애설 낼꺼면 사진 가지고 오세용~


정려원 이 말이 ㄹㅇ팩트



+ 정려원은 친한선후배라고도 안하고

"아는 사이"라고 함.


COMMENT
  •     

    사람이 아프다는데 거기다가 그딴 열애설이나 내고 이건 무개념이 아니라 진짜 잔인한거야 가뜩이나 심리적으로 힘들다는데 그러고 싶니? 사진 한장이라도 가져오던가 그거 덮으려고 아픈 사람한테 상처나 주고 여기가 21세기 인지 60년대인지 언론은 어째 더 퇴보하는거 같다 기레기들아

  •    
    이렇게 누가봐도 아닌데도 안티들이 짜집기해서 몰아가고, 직멘으로 남태현한테 인서인척 연기하면서 욕하고 그거 자랑하고다니고 그런거보면 진짜 제정신인가싶음...

  •     
    안그래도 아픈애한테 뭐하는 짓인지 ... 이러니까 태현이가 편할 수가 있나 ㅋㅋㅋㅋㅋㅋㅋ 기레기들 기자답게 팩트로만 기사쓰길 ; 위너, 박인서 꽃길만 걷자

  •     
    ㅇㄱㄹㅇ 태현아 힘내

  •    
    진짜 너무 안타까워요 사랑가시 노래 너무 제 취향이라 진짜 자주 듣거든요...제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라고 해도 틀린 말이 아닌 정도에요.....ㅠㅠ아직 EXIT에서 E밖에 안 나오지 않았어요??아닌감....E만 나왔든 더 나왔든 사랑가시같은 노래 더 나왔으면 좋겠어요!!!!응원합니다!

  •    
    진심 하나도 안믿었음ㅋㅋㅋㅋㅋ 걍 남태현 얼마나 힘들까..

  •    
    단체로몰려와서 어그로끌고 이때싶 까는거봐라 허위열애설가지고 까다까다 인성까지깜ㅋㅋㅋㅋ 남태현깐다고 니오빠 잘되는거아님^^아픈애좀내버려둬라제발

  •    
    애초에 믿지도 않았음 인서들 힘내라 ..

  •    
    얼마나 억울할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