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엑소 카이 여성비하 발언 논란



여자가 건강한게 제일 중요한 이유가 그래야 아이가 건강해서라고?

아이가 건강하려면 여자가 건강해야 되는게 아니라 남자 여자 모두 건강해야 되는데

자기는 담배피면서 여자한테만 

애기가 건강하게 여자몸 건강한게 제일이라고하는건 너무 늙은 노친네같은 발상이다

여자가 무슨 애낳는 기계인가? 

여자는 당연히 애를 베어야할 몸이라는걸 미리 깔고가고 그렇기에 건강해야 한다는 발상이 매우 불쾌하네 지금이 어느 시댄데..

아내로서 제일 중요한 사항이 건강한 애기낳을수 있게 몸건강한게 최고라니 진짜 경솔한 발언임




크리스탈이 너무 아까운것;;



COMMENT
  •     

    여자아이돌이 남자들은 건강한 정자를 생산하기 위해 몸이 건강해야 해요 이소리했으면 매장당했을걸 저런소리해도 빠순이들은 우리오빠가 뭔잘못이야 빼애애액 쉴드치면서 달려들겠지ㅋㅋ 저런게 여혐의 출발인줄도 모르고 지들이 여혐을 키워요

  •    
    불임 여성들이 들으면 엄청 충격받을듯 애기 못낳는 몸은 여자도 아니게 되는건가

  •     
    헐ㅇ진짜야?? 진짜면 좀 정떨어지는데...

  •     
    담배도 아닌데 담배핀다고 헛소리하면서 여혐거리는거봐라ㅋㅋㅋㅋ본인은 건강한여자가 좋다고하는건데 그게 왜 여혐?ㅋㅋㅋㅋㅋㅋ

  •    
    그만 여혐 논란 만들어라 솔직히 저게 왜 여혐이냐 조카 부풀러서 아효..

  •    
    여자가 건강해야 한다는 이유가 건강한 애기 낳기 위해서라니 이거 할배들이 딱 여자들은 아들들 학비 먼저 보태느라 대학도 안보내주고 공장에서 공순이나 하다가 나이차면 시집가는게 전부이던 시절에 여자야 그냥 애새끼나 잘낳게 몸만 건강하면 쵝오여 하던 사상에서 출발한거니 꺼림칙한 발언인건 사실임.

  •    
    저걸 쉴드치는 엑소빠순이들 나중에 불임되라

  •    
    카이 모순쩐다ㅉㅉ 여자는 애낳아야하기때문에 건강해야한다고 강요하면서 자기는 길거리에서 담배피다니ㅋㅋ 여자가 애낳는 기계니? 카이 눈에는 노산인 여자나 불임인 여자는 여자로도 안보이겠다

  •    
    카이 너나 담배끊어라 지는 길거리에서도 담배피는 골초 주제에 말하는꼬라지가 조선시대 남존여비사상가진 답없는 할배같노

  •    
    진짜 카이같은 발언이 여자를 애낳는거 말곤 할줄 아는거 없는 무식한 동물로 취급하는 여혐사상의 전초단계인 발언이구만 샤이니 온유나 방탄소년단은 별것도 아닌걸로 여혐 짜집기 하더만 진짜 여혐 끝판 사상이 여기 있었네 엑퀴들아

  •    
    아니 시2발ㅋㅋㅋㅋㅋㅋ 건강한게 중요하다는데 시2발ㅋㅋㅋㅋㅋㅋ 그게 여성비하발언임?ㅋㅋㅋㅋㅋ존.나 어이없네?ㅋㅋㅋㅋㅋㅋ

  •    
    저런 남자들은 나중에 마흔넘어서 20대여자랑 결혼한 타입임

  •    
    카이 철구방송 애청자라고들었는데 돈안갚은거나 여혐발언이나 평소 언행보면 철구방송보는 일베충이라는말 맞는거같다

  •    
    저런게 진정한 여혐이지 온유는 짜집기로 여혐이라고 욕먹었는데 카이는 진짜 여혐발언했는데도 욕안먹었네

  •    
    ㄹㅇ 온유는 방송 짜집기한걸로 여혐이라고 까였는데 카이는 여혐의 뿌리인 여성을 그저 애낳는 기계취급하는 발언을 당연하다는듯이하고 자신은 길거리 흡연하는 사진까지찍혔는데 듣보라서 안까인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