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피땀눈물 mr제거 대박


유튜브에 아이돌 음방 영상 뜨면 보고 뭐 그러는 사람인데 오늘 방탄 엠알제거 영상이 있더라고 별 생각없이 봤는데 보컬 별로라고 까이는 글 자주 봐서 나도 그럴 거라 생각했는데 (아미들 기분 나쁘다면 미안해) 그렇게 생각한 내가 죽고 싶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음원 씹어먹은 줄 알았고 진 노래 못한다고 까던 애들 꼭 보길 바란다 나도 영상 보고서 생각자체가 바뀌었음 그 원해 많이 많이 파트 일일히 라이브로 다 하는 거 보고 대단하다고 느꼈고 방탄 보컬 부족하다는 애들 이 영상 보면 마인드가 바뀔 거임 2분 50초 진짜 쩔더라ㅋㅋㅋㅋㅋ 춤 랩 노래 빠지는 게 없네 까이는 만큼 꼭 승승장구하길 아 그리고 쇼챔 1위 축하해 아미들




COMMENT
  •     

    진짜 잘하네ㅎ방탄은 뭔가 창법이 외국창법임..알앤비 어쿠스틱에 어울릴..아이돌중엔 진심 찾기 힘든 창법인데 가창력으로 까는 사람들은 참..자이언티 크러쉬 같은 애들을 노래로 까는거랑 비슷한 맥락..

  •    
    고마워♡ 애들이 우린 가수인 만큼 립싱크는 하고 싶지 않다고 꾸준히 말했었어!!

  •     
    타돌분들도 그렇고 저렇게 빡센 춤 추면서 노래까지 안정적으로 부를 수 있다는게 진짜 대단한 것 같아..

  •     
    각자가 솔로곡을 낸대는 게 다소 쉬운 선택은 아닐 텐데 이번 앨범에 각 멤버별 솔로곡을 넣었다는 건 회사가 그만큼 개인의 역량과 실력을 인정했다는 게 아닐까 쭉 승승장구하기를

  •    
    ㅋㅋㅋㅋ 근데 애들 예전부텈ㅋㅋㅋ 겁나 사소한 추임새까지 라이브로 다 집어넣음ㅋㅋㅋㅋ 훠우!! 호우!!! 후우우워우어ㅜ우어!!! 예히!! 이런거? ㅋㅋㅋㅋㅋ

  •    
    뉴스 나온거 보고 이미 대단하다고 느낌 팀워크도 장난 아니고 리더가 맏형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나이불문 다 리더가 얘기하면 주목하고 한사람 한사람 얘기에 경청할 줄 알더라 맏형이 한소리 내면 곧바로 말도 듣고 서로가 서로를 자랑스러워하고 존경하는게 눈에 보여서 참 보기 좋더라 뉴스 보는내내 흐뭇하더라고

  •    
    와 진짜 저 춤에 어떻게 저렇게 안정적이게 노래를 하냐고 무대를 방방 날아다니던데 어ㅏ 나 진짜 대박이네 말이 안 나와

  •    
    방탄은 진짜 100% 자기들의 실력 가지고 이자리까지 온듯...예능이 아니라 뉴스에서 아이돌을 보게 될 줄이야 진짜 대단하기도 하지만 너무 멋있다

  •    
    앜ㅋㅋㅋ 근데 안티들이 저거보고 부분라이브라고 보컬 립싱크한거라고 깠음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 본인들이 역으로 방탄칭찬ㅋㅋㅋㅋ 립싱크인줄 알 정도로 우리애들이 잘했니? ㅋㅋㅋ

  •    
    라이브가 하도 안정적이라 그 뭐지 립싱크를 만약 하게 된다면 바로 티날 거 같음 그 정도로 라이브 줫나 잘함 진짜 ;

  •    
    근데 얘네는 왜 맨날 실력으로 까이는거임? 일반화 하는건 절대 아니고 솔직히 얘네보다 못하는 애들이 얼마나 많은데 맨날 얘네만 주구장창 까이고 있더라..보니깐 랩으로도 까이더만...가사 유치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나는 가사 의미 알고 개 소름 돋았었는데ㅇㅇ. 그리고 실력 아니면 외모로 까고 아주 난리던데 대세긴 대세인가봄 뉴스 챙겨보는 한 사람으로써 얘네 나와서 핵당황

  •    
    방시혁도 대단하다 진짴ㅋㅋㅋㅋㅋㅋ얘네는 노래 잘해 랩이랑 춤은 특출났고 비주얼도 좋고 팬사랑 오지고 소통 최고고....이런애들 모아서 여기까지 끌어올린건 애들 노력도 대단하지만 모든걸 믿고 서포트해준 방시혁도 대단한듯

  •    
    유스케 나왔음 좋겠다 실력 더 알려졌음 좋겠음

  •    
    ㅋㅋㅋㅋ 방탄 콘서트 밴드 올라이브 맞아 안티들아 ㅋㅋㅋ 종종 마이크가 끊기는 사고 났는데 그때마다 반주밖에 안들림 ㅋㅋㅋ 그래서 애들도 당황하고 계속 마이크 툭툭 치다가 계속 안되서 포기하고 팬들이랑 다같이 떼창하기 ㅋㅋㅋㅋ 어휴 이젠 깔게 없으니 만들어서 까니?

  •    
    와 나는 음원이랑 너무 비슷해서 립싱크인 줄 알았던 것도 있는데 애들한테 미안하네 역시 실력파!!! 첫번째 베플 말처럼 가창력으로 까는 건 진짜 그만했으면 좋겠음 움짤은 윤기가 귀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