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트와이스 채영 안무불성실 인성 논란


남자친구, 불법 다운로드 등 인기는 별로 없는데 구설수에만 자꾸 오르는 어린사자 채영

이번엔 트와이스 우아하게 안무 불성실 논란이 나왔네여

구체적으로 살짝 점프를 뛰는 안무 장면인데 나머지 멤버는 성실히 이쁘게 폴짝 뛰는 반면

채영만 뛰는둥 마는둥...



이렇게보니 확연하게 차이가 나네요. 채영만 그냥 살짝 뛰는군요.. 악의적 스샷아닙니다. 움짤로 보면 더 정확함





콘서트때와 유스케 안무 장면이라는데 채영만 확실히 대충 뛰네요.

물론 채영이 몸이 안좋다거나 한거일수도 있지만 지난 과거의 행적들 때문에 사람들은 채영이 의도적으로 안무를 대충한거라고 비난하고 있는 상황.. 채영보고 제2의 설리라고....



COMMENT
  •     

    제2의 설리는 개뿔 설리는 비주얼이라도 좋았지 채영은 그냥 줌마처럼 생겨서

  •    
    별로 좋게보이지는 않음 자기대신 떨어진 다른 식스틴 멤버들도있는데 팀을 위해서든 뽑아준 팬들을 위해서든 열심히 해야되는 거 아님?

  •     
    나연-채영 둘이 제일 친하지 끼리끼리 어울리네

  •     
    아직 신인인데 벌써 초심잃었나...

  •    
    이렇게 대충추는게 진짜 욕먹어야지..ㄹ그룹 서씨는 열심히만추던데 안무틀렸다고 욕오지게먹었지..

  •    
    정연 졸라 높게 뛰네..극호다ㅋㅋㅋㅋ근데 사나,정연,모모,쯔위들이 높게뛰는듯. 착한애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웃긴닼ㅋㅋㅋㅋ이제 하다하다 점프하는걸로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왤케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점프높이는 똑같음 ㅋㅋㅋㅋㅋㅋㅋ무릎 좀 덜 접었다고 초심잃게됨ㅋㅋㅋㅋㅋㅋ

  •    
    또조작했네 ㅋㅋㅋㅋㅋㅋ

  •    
    하다하다 채영이 얼굴로까이네.. 진짜 화장끼 1도없이 중3채영이 실물로 본 입장에서 니들 와꾸한테나 안부전해라.. 실제로보면 찍소리도 못낼것들이 부들부들거리는거보면 진짜 ㄹㅇ 같잖다

  •    
    얼굴 확대하기전에 누가 제일 안 뛰는지 보려고 봤는데 다 잘 뛰는데?왜그래?

  •    
    채영은 원래부터 논란많았음. 멤버들이 v앱찍고있는데 채영이 갑자기 밖으로 나가려니까 인사하고 가라했는데 씹고 화난듯이 휙지나가니까, 지효가 무마할라고 피곤해서 그렇다고 막 횡설수설 얘기하다가 결국 쉴드 못쳐줘서 어떡하지..이러면서 당황하고 이런 비슷한 적이 한두번이 아님 팬농락사건부터 매우많음~잠깐 팬하다가 접은 사람의 글임

  •    
    그와중에 쯔위 되게 열심히 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