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도깨비 육성재 연기력



진짜 잘하더라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후아유도 안 봐서 육성재 연기하는거 처음 봤는데

그렇게 잘하는 줄 몰랐음ㅋㅋㅋ







급 짤줍.. 얼굴 열일하는 더콰













덕화라는 캐릭터 진짜 잘 뽑은듯 돈밝히고 철없는데 매력있는 제벌3세ㅋㅋㅌㅋ

솔직히 ㄹㅇ 육성재 아니면 누가하나 했을정도로 너무 어울림





분량 갈수록 많아지던데 나올때마다 귀여웤ㅋㅋㅋㅋㅋㅋ





공동재 케미 너무 좋아...

근데 덕화는 사오는 씬마다 도깨비 저승사자 가운데서 고생하더라ㅋㅋㅋㅋㅋㅋ






이장면에서 어쩌면 뭔가 떡밥이있는 캐릭일 수도 있다고 생각함...처음에 책 가져간것도 그렇고 괜히 나온씬은 아닐거아녀..(파워궁예






이제 겨우 3회나왔는데 최고 시청률 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상파를 뛰어넘음

볼 수밖에 없는 캐스팅인데 드라마도 고퀄임ㅠㅠㅠㅠ






공유X이동욱 케미에 발려버리고....


다들 나랑 깨비사자 파자.







대존잼 도깨비 내 인생드라마임ㅠㅠㅠㅠㅠㅠㅠㅠ안본애들 있으면 꼭 봐!!!!!!!!!!!!



COMMENT
  •     

    어제 김고은 뒷조사 해서 공유한테 사진들 보여주는데 지 사진주면서 잘나왔길래ㅎㅎ 하는데 공유가 패ㄱ대기치는장면에서 현실뿜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남주들외모가 후덜덜함.....

  •     
    이동욱 진심 개이뻐 

  •     
    후아유 공태광이 비투비 육성재의 싱크로율 120% 였다면 이번 도깨비의 유덕화는 비투비의 육성재와 거의 200% ㅋㅋㅋㅋㅋㅋㅋ 철없는 모습이 비슷해서 너무 귀여움

  •    
    타팬인데 보면서 아 이건 육성재분 본인 아닌가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 모습이랑 닮기도 했는데 진짜 능청연기 짱 잘하심ㅋㅋㅋㅋㅋ 무엇보다 도깨비 재밌고 설레...ㅎㅁㅎ

  •    
    도깨비 진짜 존잘파티..성재 볼려고 틀었다가 도깨비랑 저승사자한테 치여버림..ㅠㅠ공동재ㄹㅇ 미모 열일.. 

  •    
    연기 잘하지 ㅠㅠㅠㅠ 바쁘게 촬영한만큼 더더 대박났음 좋겠구 다른배우분들이 이뻐해주시는거같애서 좋아 막내라고 다들 귀여워해서 ㅎㅎ

  •    
    잘하긴잘하더라 이번에 육성재 연기 처음봤는데 연기도 연긴데 딕션이 좋은듯. 1화에서 파리의 연인 대사 할 때 오글거리지 않고 소화잘해서 놀랐음

  •    
    육성재 연기 괜찮다고 생각한게 철없을 땐 한 없이 철없다가 가끔 떡밥마냥 진지하고 뭔가 있어보이는 표정할 땐 분위기가 장난 아님. 그래서 정체가ㅏ 진짜 너무 궁금함

  •    
    육성재매력 존.나잘생겼는데 귀엽고 멘탈도 건강하다

  •    
    공동재 붙어 있는 부분 다 웃김ㅋㅋㅋㅋ 그리고 이부분도 개웃겼음ㅁㅋㅋㅋ 꺼져요(단호)

  •    
    저 캐릭터가 걍 육성재랑 비슷해서 되게 자연스러움 

  •    
    육성재 솔직히 작품 보는 눈은 진짜 좋은듯 문근영이랑 나온 드라마에서 육성재 연기하는거 처음봤는데 진짜 괜찮았음 솔직히 걍 연기하는 비주얼멤버인줄 알고 찾아보니까 자기 본업도 잘하더라...뭐 저런 사람이 다있지 했음ㅋㅋ드라마 시청률은 낮았는데 진짜 아치아라비밀 본사람들은 알지 진짜 괜찮은 드라마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