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레드벨벳 예리 과거 털림


한 레드벨벳 팬 동생이 예리랑 초등학교 6학년때 같은 반이였다고 하면서 사진이 올라왔음

예리(예림) 초등학교 시절 사진과 글들


예리가 짝궁에게




회장으로 뽑힌 예리




예리의 시



훈녀 예리 ㅋㅋ



공주병 1위 예리;






정리:

1) 초등학교 2, 3학년 때 부반장

2) 초등학교 4학년때 반에서 일등

3) 초등학교 5학년때 처음으로 회장

4) 초등학교 6학년때 또 회장



수업시간때 엉덩이 가장 많이 떼는 어린이 1위, 공주병 1위, 크면 훈녀가 될 여자 어린이 1위를 당당히 차지함ㅋㅋㅋ



대망의 OMR 공포증 있는 레드벨벳 김몌밈씨....ㅋㅋㅋㅋㅋ






어렸을때도 활발하고 긍정적이여서 많은 사랑 받았을듯!! 

존예존귀 김예림으로 마무리~




COMMENT
  •     

    "지난 심리검사 때 나 혼자서 이름을 '김몌밈'이라 썼기 때문입니다. 나는 OMR 카드가 처음이고 헷갈려서 그랬던 것인데 친구들이 놀려서 그 뒤로는 OMR카드가 너무 무서워졌습니다." ㅋㅋㅋㅋ OMR 공포증 김몌밈

  •    
    예리 초등동창인데 학교생활모범생이구 착했어요 공부또한1등이었구요~~예림아 항상 응원하고 있어 얼굴도이쁘고 착한예림이 항상 웃는 얼굴이었지

  •     
    김몌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귀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남자인 친구부를때는 "박정웅" 성! 붙혀서 쓰고 여자인친구는 "정아"라고 다정하게 ㅋㅋㅋㅋㅋㅋ 귀여워

  •    
    남자애들은 성붙여쓰고 여자애들은 이름만 쓴것도 귀여움ㅋㅋㅋ

  •    
    초등학교 6학년 때라면서 년도가 2011년인게 현타 온다ㅋㅋㅋㅋ 얼마 되지도 않았음ㅋㅋㅋㅋㅋ

  •    
    김예림 한림에서도 자기 레드벨벳이라고 데뷔했다고 자랑하고 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똥꼬발랄 딸랑방구

  •    
    아는언니가 예리랑 같은 중학교였는데 약간 겉도는 애들한테 말 잘 걸어주고 먼저 다가갔다고함! ㅠㅠ 밝다보니까 모든 애들한테 친절했는듯..그리고 아는언니랑예리랑 짝이였는데 예리가 맨날 그언니한테 분홍색 샤프빌렸대 분홍색 좋아한다곸ㅋㅋㅋㅋ

  •    
    레벨 쩐다 조이도 중학교땐가 인문계 고등학교 땐가(서공예가기전) 전교1등했었다고 지인들이 얘기했었고 예림이도 1등이었네 웬디도 캐나다있었을때 공부 잘했었잖아 뭐야 레벨 사기캐네...하 요즘 아이돌들은 왤케 공부도 다 잘하니...ㅠㅠ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별 관심 없었는데 급호감ㅋㅋㅋ 글들도 귀엽고 김몌밈이라니... 귀엽

  •    
    아 진짜 보는 내내 엄마미소로 봤네 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자나 ㅠㅠㅠㅠ 예림이 빨리 무대에서 보고싶다

  •    
    수업시간에 엉덩이를 제일 많이 떼는 어린이 1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몌밈의 omr카드 울렁증ㅋㅋㅋ아 왜케 웃기고 귀엽냐

  •    
    사람들 ㅈㄴ이상한게 김유정.김소현 같은 아역배우들한테는 아직 미성년자인데 말 너무 심하게 한다고 하면서 쯔위.예리도 동갑인데 얘네한테는 인신공격 ㅈㄴ심하게 함ㅋㅋㅋㅋㅋ

  •    
    아 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김몌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진짜 생긴 거랑 똑같이 너무 귀엽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