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모모랜드 낸시 역대급 비쥬얼


 

와 얘비주얼 쩔더라..............


 

 

 


 

 

 

 

 

 

 

 

 

 

현실판 말잇못 비주얼이야 아무리 혼혈이라지만 사람이어케이럼?

눈코입어디하나 안이쁜곳이없어


 

 

 

 

 

 

 


 

 

 

 

 

 

 

왜이제알앗을까........나이도아직17살밖에안됫음

약간 느낌이 전소미랑도 비슷하지??둘다미치도록이쁘자나


 

 

 

 

 


 

 

 

 

 

 

 

 

 

이런얼굴로살면 무슨기분일까????하루하루가 미친듯이좋을것만같아.....


 

 

 

 


 

 

 

 

 

 

 

 

어우야 진짜이쁘다 감탄이 저절로 나올수밖에없는 미모야이거슨!!!!!!


 

 

 

 

 

 


 

 

 

 

 

 

 

이대로 입덕을하나봐요.....정말정말정말정말이쁘다는 말밖에못하겟오.....

다른말이안떠올라....


 

 

 

 

 


 

 

 

 

 

 

 

웃는거보고 천사인줄 너처럼이쁘게웃는사람 이제못볼듯....


 

 

 

 

 

 

 


 

 

 

 

 

 

세상에.....미쳣다....콧대....ㅎㄷㄷ 어뜩하냐 정말....

진심 반햇어 옆모습보고 분위기도바바 고딩아니지?



COMMENT
  •     

    전소미가 훨신 이쁘고 쟤 인성 아직 모르구나............

  •    
    쟨 신예은이랑 놀던애잖아 이쁘기만하면뭐함 전소미가 더 이쁘다

  •     
    홍대에서 실물봤는데 이목구비 쩖 인형인줄알았음.. 근데 다른멤버는 일반인인줄......

  •     
    신예은하고 이제와서 안친한척하지마 ㅋㅋㅋ둘이 중3때부터 빙수먹으러다니고 서로사진찍어주고 태그하고 노태엽하고 같이놀더만 이제와서 왜 아닌척해 ㅋㅋ너도신예은친구들하고도친하잖아낸시야 ㅋㅋㅋㅋㅋ신예은 페친이었던애들이 다알건데

  •    
    솔직히 인성은 몰라도 전소미보다 훨씬 이쁘게 생겼는데

  •    
    그래봤자 신예은이랑 놀았던 앤데ㅋㅋㅋㅋㅋ

  •    
    얘보면 막이래쇼 밖에 안 떠오름

  •    
    이쁜데 역대급은아님ㅋㅋㅋㅋ 인성이나고쳐

  •    
    나 솔직히 이사람 뭐가이쁜지 모르겠음

  •    
    진짜 이목구비 뚜렸하고, 눈 코 입 하나하나 예쁜건 사실인데. 무대할때 되게 눈에 힘이 풀린것처럼 보여서 애가 멍-해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