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트와이스 나연 코성형 빼박 캔트


나연 코성형 빼박이야










과거 떠돌던 나연 코성형 의혹짤들. 하지만 트와팬들의 빼애액!!!! 나연 자연이라고!!!! 미친듯한 실드질로 묻힘


특히 막짤은 사진이 잘못찍힌거라고 트와팬들이 우겨댔지




그래서 내가 영상을 찾아봤다




....나연 코밖에 안보여


영상에서도 매부리코



COMMENT
  •     

    콧대 진짜 아쉽다 지금은 콧대없어서 옆모습 개이상한데

  •    
    몇몇팬들. 무조건 손안댔다고 하는게 오히려 나연이한테 욕맥이는 행동이라는 걸 모름?

  •     
    트와이스는 손댄거 없다며ㅋㅋㅋㅋㅋ 나연은 마마보니깐 선배노래끝났는데 박수한번을 안치더만 외국인들도 영어댓글로 박수도 안치냐던대 꼰대짓이아니라 선배노래하면 박수정도는 기본예의 아닌가

  •     
    트와팬들의 과도한 외모부심 타가수 후려치기만 안했어도 트와이스가 외모로 부메랑 맞는일은 없었음 ㅋㅋ

  •    
    인정. 나연 팬들은 무조건!아니라고 쉴드 빼애액!! 왜 머릿채 잡냐고 나연 괴롭히지 말라는 댓글있는데ㅋㅋㅋ글쓴이가 나연을 타연예인이랑 비교한것도 아니고ㅋㅋ팬들이 무조건 아니라고 쉴드치니깐 그렇치

  •    
    매부리코는 앞에서보면 티 별로안나 트와이스팬들아.. 앞모습 과사 들고와서 코 똑같다고 하지말고 옆모습과사가져와야지 중딩때과사나 그런거..고딩때과사는 솔직히 고딩때 매부리정도는 깍을수있잖아

  •    
    나연이 진심 인성이 별로인듯 카메라 자기 잡을때 눈웃음 작렬 상큼 토끼 표정 하다가 카메라 다른 멤버 잡을때 완전 다른 사람ㅋㅋ이런 스탈이 전형적인 여우 트와에서 인성 안좋은 투톱 나연이랑 채영임 얄밉자나 팬빼고 다 알듯

  •    
    응 성형아니야~~~ 인성논란도 니들 짜집기 합리화잖아 ㅋㅋㅋㅋ현실은 식스틴 16중 인성투표 2위 ㅠㅠ 멤버투표 서열꼴지 맏내ㅠㅠ 아니거든 빼애애애애액!! 하는거 넘나애잔ㅋㅋㅋㅋ 

  •    
    근데 ㄹㅇ 바뀐건 사실인데?? 뭐 악의적 캡쳐도 아니고 영상에서도 메부리인 거 바로 보이구만 아무리 나이를 먹었다고 해도 굽은뼈가 펴지진 않음... 딱봐도 했는데 자꾸 안했다고 빼액 거리는 게 더 비호감임

  •    
    열폭녀들 특징 : 댓글에 안했다는 증거 수두룩한데 못본척하고 헐 성형한거였어? 대박 ㅠㅠ 이런댓글담ㅋㅋㅋㅋㅋㅋㅋㅋ

  •    
    성형수술 안햇어 우기지마

  •    
    모두 나를가지고 매일 가만 안두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