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BAP 어느멋진날 조작논란


사건발달과 전개는 이러함. (긴글 읽기 싫으신분들 마지막 4개사진만은 꼭 봐주세요ㅠ)

8월 30일 13시 5분 데뷔5년만에 첫 단독 리얼리티 도전'이라는 제목의 기사가 떴음.



베이비들은 5년동안 해달라는걸 드.디.어. 해줘서 완전 좋아했었음. 근데 기사 내용을 보니 이건 뭔가 아닌듯했음




데뷔 5년만에 첫 단독 리얼리티인데 기존 포맷과는달리 '일반인 시청자 1명'을 뽑아 같이간다는거임. 

게다가 신청조건도 ㄱㅐ같음



추첨을 통해서 뽑는것도 아니고 개성과 끼를 본다함.오디션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에 '여자만' 신청가능. 남팬은 어쩌라는건지.

첫 단독리얼리티 우리는 멤버들끼리 재밌게 놀고 웃고 떠드는걸 보고싶었지 성인여자1명을 사이에 두고 말하고,웃고,떠들고,밥먹고 그런 모습을 보고 싶은게 아니였음.

그래서 직멘과 시청자 게시판,이메일 도배 시작



이렇게 총공 진행 중 카더라가있었음.

00대학교랑 00대학교 연극영화학과에서 같이갈 1명을 미리 신청받고있다는 것임. 설마 진짜겠어? 했음.

그러다가 B.A.P 팬톡에 캡본하나가 떳음.


인티 캡본인데 설마가 사람잡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우리는 소속사와 방송사한테 뒤통수 제대로 쳐맞은거임.

두 대학교에 모집한다는 공문이 나온건 8월 22일. 

팬들한테 알려준 날짜 8월 30일. 모집기간 8월 30일~9월 5일. 당첨자 발표 9월 6일임. 

모집기간 끝나고 하루뒤에 당첨자 발표가 이상했었는데 이 캡본 하나로 모든게 정리됨. 우리가 열심히 신청할때 쟤네는 열심히 당첨자 뽑겠지.

결국 하와이 같이 갈 사람은 저 두대학교 학생들중 한명을,어쩌면 티에스 연습생으로 정해진거고 팬들한테 신청하라고 한건 그냥 보여주기일뿐 일반팬들, 베이비들 중에는 없다는거임. 

팬들 예상 이 프로그램을 하는 이유는 몇년후에 데뷔할 티에스연습생을 띄어주기위해 만들어졌다고 봄. 



짜고 치는 방송. 역시 티에쓰레기와 엠빙신이다

(긴글 읽어줘서 고맙다^^)


COMMENT
  • *****

    프로그램명은 B.A.P의 어느 멋진 날인데ㅋㅋㅋㅋㅋ모순쩌네 대체 누굴 위한 어느 멋진 날임? 일반인 여성 한분을 위한 날?^^ 아 아니지 컨택된 대학교 연영과 여학생을 위한거지! 단독 리얼리티 주인공이 주인공이 아닌게 말이 되냐 멤버들한테 포커스 맞춰줘도 모자를 판에 뭐하자는거야; 갑자기 기존 포맷 버리고 장난하나 진짜 엠빙신╋티에쓰레기 합작 소름돋는다

  • *****

    여자에서 풉!!!ㅋㅋㅋㅋ 개성과 끼에서 확실해짐. 솔직히 이건 소속사 연습생 시킬 거 뻔한 일 아님?ㅋㅋㅋㅋㅋ 아니면 연습생할 애를 뽑을려고 저러는 걸지도... 하여간에 저런 거 모집한다고 하면 속지 마. 다 뽑아놓고 관심도 높일려고 저러는 거니까... 팬들을 우롱해도 정도껏해야지... 난 어멋날 여친 이후로 안 봄. 샤이니~빅스까지는 그래도 같이 여행하는 기분이었는데 여친, 세븐틴 보니까 완전 애들 잡는 방송...ㅋ

  • *****

    연옌 지망생 하나 띄우려고 5년만에 하는 애들 리얼리티를 이렇게 이용해먹는게 너무 화남 대체 무슨 생각으로 포맷을 짠건지... 이건 걍 팬들 엿 맥이려고 작정한 수준;

  • *****

    팬들이 제일 싫어하는 포멧으로 방송하네 ㅋㅋㅋㅌ거기다 팬도아니고 이미 내정자까지 ㅋㅋㅋㅋㅋㅋ

  • *****

    차라리 어머님들 모셔와서 찍어.. 싶팔...

  • *****

    난 얘네 회사 나오겠다 할때 팬은 아니지만 격하게 찬성한 사람임. 멤버전원이 나오겠다는건 분명히 회사가 문제였기에... 그리고 얘네 노래를 참 좋아했음. 그래서 나와서 블락비처럼 활동해주길 바랬는데 다시 들어간다길래 좀 의아했고... 컴백도하고 잠잠하나 싶었더니 무슨 이런 일이 다있는지 모르겠네 진짜 쓰레기같은 회사다 bap쪽은 호구만들고 시크릿 공중분해시키고.. 베이비들 한테 뭐라 위로를 해야할지..

  • *****

    근데 난 회사 태도에 더 화남. 내가 어제 전화했는데 다 모른다고 전달받은게 없다고 순수코스프레하고, 중간에 말 끊고 여전히 팬들 개무시하면서 개썅마이웨이하고있고.. 솔직히 기사 다 나고 일반인도 뽑아놓은 상태인데 모른다는게 말이되냐. 팬싸, 아육대, 어느멋진날 이렇게 3일연속으로 병크 터트리는 티에스 클라스

  • *****

    진짜 애들보고 견딘다 너무 힘들다 대우도 못받고 어느멋진날 샤이니로시작하고 몇년은좋았는데 세븐틴편부터 아이돌을너무막대하는느낌이랄까

  • *****

    어느 멋진 날이라며? 그럼 시청률 그런 거 생각하지말고 그동안 못 해줬던 만큼 밥돌이한테 더 좋은 추억 만들어 줄 생각을 해야지 리얼리티는 무슨 그냥 여기서도 돈벌이짓이네ㅋㅋ ㅇㅏ래말대로 차라리 어머님들 모셔와서 같이 찍는 게 생전 처음보는 여학생들 데려와서 찍는 것 보다 더 효율적이지 않냐ㅋㅋ 서로 불편하게 이게 뭐야 게다가 눈치는 왜 너네 가수가 봐? 그리고 너네.. 밥돌이들 막 굴린다며.. 그러니까 부모님 만날 시간도 없었을텐데 이번 리얼리티를 중심으로 가족상봉하면 얼마나 좋아 진짜 머리는 장식으로 달아놨냐 이건 진짜 팬들을 개 호구로 보는 것도 아니고ㅋㅋ 잘하는 짓이네. 지금까지 버텨왔던 팬들이 누구덕분에 여기까지 온 건지 잘 생각해봐

  • *****

    ㅅㅂ 조건만 보면 보니하니 뉴하니를 찾아라 인줄ㅋㅋ 여자는 왜 필요하며 재능과 끼는 왜 필요함?

  • *****

    진짜 5년동안 한번도 빠짐없이 건의하고 팬들이 원했던 예능 드디어 단독으로 해주나 싶었는데....여자 한명 끼워서 그것도 미리 섭외한 사람 데리고 하와이를 가는게 말이됨?? 진짜 농락도 정도껏.....애들데리고 우결찍는것도 아니고....뭔 단독 예능이야.. 조작쩔고요..

  • *****

    홍보도 안해주고 병크만 터뜨리는 개태송

  • *****

    bap리얼리티가 누군가의 데뷔방송되는겨??ㅋㅋㅋㅋ야이시ㅂ 몇년만에내는 리얼리티이렇게망치냐 일한번진짜잘한다

  • *****

    방엔젤로부터BAP빠순이짓해온 베이비로써진짜 우리오빠들조카불쌍해진짜막... 소속사에서 구제해주고싶은마음임.. 오랜만에BAP글올라와서 신나라하고봤는데 진짜답잡함 한숨밖에안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