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더블유 이종석 성형 전 과거사진 코 대박


요즘 드라마 더블유(W)에서 활약중인 이종석의 성형 전 사진입니다 ㅋㅋ 코를 진짜 어마무시하게 했네요. 지금 TV에서 봐도 코는 티 확 나던데 말입니다. 그래도 이정도면 일반인으로 치자면 꽤 잘생긴 편이긴 하네요 ㅋㅋ 제스타일은 아니지만



이건 과거 진실게임에 출연했던 이종석 ㅋㅋㅋㅋㅋ 악 내눈!! 뭔가 되게 찌질해보이네요 그런데 저때나 지금이나 마른건 정말 엄청나게도 말랐네요. 뼈다귀밖에 없음


COMMENT
  • *****

    ㅋㅋㅋㅋㅋ 귀엽네요

  • *****

    여자연예인들 성형에 비하면 이건 그냥 마취주사 맛만본거

  • *****

    근데 지금 코 짝짝이에요. 완전 성공은 아닌듯

  • *****

    지금도 잘생긴건 아니라...이종석은 키빨 몸매빨로 0.1%죠

  • *****

    지금도 이목구비각각은 못생겼는데 조합하면 괜찮음

  • *****

    지그도 배우치고 잘 생긴 얼굴은 아님.

  • *****

    약간 권상우 같은 느낌도 나네요

  • *****

    코는 도대체 왜그럴까요 

다 좋은데 콧구멍이..

  • *****

    이종석 볼때마다 코를 팔수 있을지 긍금함.

  • *****

    콧대를 많이 높이다 보면 콧구명이 딸려 올라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