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니스 테러 현재까지 알려진 상황 요약 트럭 돌진순간



1. 문제의 트럭은 경찰의 총격으로 멈춰설 때까지 '풀 스피드'로 최소 2km를 질주했다고 함

2. 운전자는 되도록 더 많은 사람을 치기 위한 듯 '지그재그'로 운전했고
  그 과정에서 '수백명'의 사람들을 치었다고 함.

3. 목격자들에 따르면 사람들이 '볼링핀'처럼 튕겨나갔다고 함

4. 트럭 뒤에는 수류탄을 비롯한 다수의 폭약과 무기들이 발견되었다고 함

5. 공범이 있다는 보도가 있었지만 오보로 밝혀졌고
  지금은 범인은 운전자 혼자인 것으로 판단됨

6. 트럭이 멈춰선 다음 운전자가 운전석에서 뛰어 내려 경찰과 총격전을 시작했고
  곧 사살당했다고 함


 빼박 테러 맞네요.


 매드맥스 악당보다 더한 놈이네....


 초대형참사가 될 뻔 했네요


 아 완전 도그베이비 들.... 향후 백년은 이놈들 때문에 현실지옥일듯


 이런데 이슬람애들 입국 비자 완화하고 할랄 단지 만들어서 대규모 입국시킨다굽쇼?


 이슬람 전체가 잘못은 아니겠지만.. 왠만하면 가까이 하기는 싫으네요... 웃던 얼굴이 어느날 총을 들이댈지 모르니...


 영화처럼 트럭 뒷문 열고 총 난사 안한걸 다행으로 여겨야 하는 최악 테러네요


 무슬림애들 문제가 자유국가와서 지들 나라에서는 누려 보지 못하는 인권, 종교, 생활의 자유와 윤택함을 누리면서 쪽수 많아지면 지들이 원래 왔던 나라처럼 그 나라를 만들려고 하는거죠... 


안 받는게 최선... 그냥 지들 살던 원래 그 나라에서 비참하게 살건 말건 거기서 살다 가시게 하는거 외에는 답 없습니다.



니스 트럭 인파 속으로 돌진하기 직전 가속하는 모습





무차별 총격후 돌진했다고 합니다.


 끔찍하네요. IS 짓 같은데...


 무섭네요 무서워 이건 뭐 맨날 테러니... ㄷㄷㄷ


 안타깝네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삽시간에 사망자가 두배로 늘었네요...


 그 뒤로 쫓아가는 사람들은 왜 뛰어갔을까요..  뭔가 징후가 있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