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넥슨 검사 진경준 도대체 얼마나 해쳐먹은거냐

진경준이 해쳐먹은게 거진 300억 되네요



넥슨 주식 126억에 차명 용역 회사 134억

아직 드러나지 않은 부분까지 포함하면 거진 300억 ㄷㄷ

홍만표가 3~400억 해쳐먹었는데 현직은 더하군요

이제 검사장 타이틀 갓 단 진경준이 이 정도면 윗선은 장난아니긋네요


 나라 꼴이 참


 하지만 무혐의로 풀려나겠죠? 저런 것들에게만 기소권이 주어져있으니...


 어쩌다 나라가 비리천국이 되었네요


 소위 말하는 엘리트들 모럴헤저드가 거의 남미국가 급이네요.


 대한민국을 엉망으로 만드는 3대 마피아중에 하나 '법조마피아'


 노 전임 대통령과 맞짱 뜨던 패거리들~ 국민을 개.돼지로 여기는 대표 집단.



진경준이 대한항공에서 해먹은 134억은 더 악질적입니다



넥슨에서 받아먹은건 나중에 빼박 신고라도했지

대한항공은 조씨가 기소 안해주는대신 

처남 이름으로 청소 용역 회사 차리고 일감 몰아받아서

5년간 134억 매출올렸습니다

기소권을 수십억에 팔어버린 격이조 


 어제 전원택이 말했죠 한명이 아닐거다


 기소권 딜을 했던 검사들이 그동안 얼마나 많았을지 상상이 안갑니다.


 대기업 키운다고 규제없애고, 지원해주고 눈감아주고 지*병 떨더니 아주 가관이네요... 오히려 강한 규제 속에 공정경쟁이 이루어지도록 중심을 잡아주는게 기업을 위한 길입니다...


 검사 되면, 나중에 개업이나 해야 돈 잘버는 줄 알았네. 나도 참 순진하기는... 배울게 너무 많음


 저도 대기업 임원이나 낙하산들이저런거 하는줄알았지 검사가 저러는지는 몰랐네요 세상을 더배워야할듯



진경준의 경력은 진짜 대단하네요




서울법대는 기본탑재

사시행시 양과합격, 재학중 합격, 하바드 법대 졸업, 뉴욕주 변호사, 서울지검 초임,  서울대 헌법박사학위취득

쓰다가 정신이 혼미해질 정도...


 와우 초임지가 서울이네


 게다가 거의 수도권서울에서만 뺑뺑이 돌았군요.


 근데 저렇게 보직이 자주 바뀌면 뭐 제대로 일이나 하나.. 뭐 거의 1년마다 보직이 바뀌네..


 + 재산 156억ㅋㅋㅋ


 그럼 뭐합니까? 시세차익 얻으려다 구속되겠네요


 어떻게 일년만에 근무지를 저리 옮길수있죠? 검찰이 원래 그런가?


 부장검사가 1년에 한번씩 옮기는게 뭐가 어쨌다고;;


진경준도 엄청 잘나가던 인물이네요

검찰에서도....




법무부 기획국장도 하고

지금 법무부 장관 청문회 준비단장도 한사람....

말그대로 지금 장관 심복이라는거죠......

그러니....넥슨 젤 처음 걸리고도 유야무야 넘어갈려고했던게 이해가 되는군요
사임으로 퉁치고 니나 내나 한식구이다 이런식.......

그런데 애도 진짜 밝히긴 엄청 밝힌 애네요...

100억 재산 있으면서도
재벌 조사할때 먼저 뭐 나 줄게 있냐는 식으로 접촉....

이런 스타일이면

한진만 해준게 아닐것이고 많이 해먹었을땐데....
한진으로 퉁치자고 한게 아닌지 의심갈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