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양정원 몸매로 뜬거치고는 비율이 생각보다 별로..

양정원 몸매 snl 까지만 해도 원탑인 줄 알았는데 동상이몽 보면..







어? 양정원 몸이 그 사이에 변한건가 할 정도로 뭔가 이상하고 댓글도 양정원 너무 말랐다느니

 

어깨가 좁은거냐 얼굴이 큰 거냐 이런 몸매 지적이 많은데

 

양정원이 몸매가 안 좋은건가요?

 

동상이몽 전까지만 해도 레전드 급인 줄 알았는데 착시였나 ㅋㅋ 


 옆의 고딩이 거구라서 더 그런거 아닌가요.


 몸매가 탄탄하다 뭐다 하는데 아무리 봐도 내세울건 슴가 밖에 없어 보이는데 희한함 ㅅㄱ만 엄청 돋보인다 수준임 그냥 마르고 일자 다리에 무골반에


 그냥 마른데 운동좀 한 경우 요즘 운동 저정도 하고 저정도 몸매인 여성들 상당히 많죠


 마르고 늘씬하게 예쁜몸매지 굴곡이 좋다고 보긴 어렵죠


 동상이몽 이후로 예쁜것도 지금은 모르겠어요 그냥 이상해보여요 ㅋㅋ아 나의 양정원 이렇게 가시나 ㅋㅋ 분명 레전드 같았는데 ㅋㅋ


 얼굴은 개취라지만 비율이 정말 별로임. 불펜에서 핫하길래 사진들이랑 영상 좀 찾아봤더니 완전 아니올시다더군요. ;;


 이 처자는 돌아다니는 짤들중에 뽀샵들어간게 상당히 많더군요.


 그냥 평범하게 날씬한 외모지 섹시함은 없는 듯 그리고 가슴은 저렇게 앞으로 내놓으면 A컵도 크게 보임



양정원이 사는 집





집좋네요



 거실 보여줄때 달려있는게 결혼사진아닌가요? 부모님 결혼사진이거나 혹은 양정원이 유부녀거나... 혼자 살진 않을거 같네요


 딸이 저만한데 부모님의 결혼 사진이 마루 한가운데 떡??유부녀인것 같네요


 일단 결혼사진이 요즘 스타일입니다.......


 복도 구조 봐서는 80평대일 확율이 크네요 베란다가 없어서 애매애매 합니다


 저정도면 베란다 튼거 기준으로 60평대로 보이네요. 70평은 저거보다 더 넓게 빠졌던거 같네요. 


 거실이 우리 집보다 커요. 18평 아파트인데.. -_-;;


 청소할때 청소 아줌마 안오면 무지 힘들겠군요 *


 실제로 살아보면 생각보다 청소하는데 무리는 없습니다. 노홍철 수준의 먼지 청소가 아니라면요


저렇게 광활한 거실도 발코니 확장을 하는군요;;

 

 아마 부모님이랑 같이 살껄요 부모님이 한의사인가 의사인가 뭐 그랬던걸로...

 

 이래서 집에서도 필라테스 손쉽게할수있다고했구나 ㅜㅡㅜ

 

 강남패치




양정원 몸매가 좋다고 하는건 공감이 안가요....



몸매 좋다 = 상,하체 볼륨과 비율 완벽이라는


공식이라면



절대 좋은 몸매라고는 볼수 없을텐데 말이죠....


그냥 군살 없는 몸에


전체적으로 봤을때 바스트만 엄청나게 돋보인다.. 정도인데



 그냥 마른 게 아니라 엄청나게 운동해서 탄탄하게 마른 거임..


 바스트는 의임


 남자의 눈길을 끌만한 몸매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