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황교안의 계란쇼 다 짜고치는 고스톱

황교안의 계란쇼



여태까지 무슨일이 날때마다 대응하던 모습과는 다르게 행동하는게..
좀 섬찟하게 느껴지기도 하네요..
 
 
사고를 친뒤..
닭은 여느때처럼... 다른 나라로 훌쩍 도망가고...
이번엔 황교안이 총대매고... 여론을 돌리는 작전을 하네요..
일단.. TK지역이라.. 여기다가 여태까지 했던것처럼.. 물대포에 공권력 투입이면... TK민심 전체에 불을 댕기는것이고..
지금 황교안이 얻고 싶은것은..  이 사건으로 물 맞고, 계란 맞고.. 갇혀있고.. 그래도 인내심있게 주민을 설득하는 모습의 사진이..
이러면서. 성주 사람들 지칠때를 기다려.. 뒤로 공작이 들어가겠죠..
 
전문 시위 세력.. 어쩌구 저쩌구 하는 공작..
북한의 삐라..
등등....
 
이후에.. 슬쩍 당근을 들이밀거구요..
(성주 군수가 황총리한테 특별히 성주를위해 무언가 큰것을 약속받았다... 어쩌구저쩌구..)
 
 
 
 
확실히... 공작에는 도가 튼 놈들이라 그런지...
이번 황교안의 대응은... 영리하게 하는것 같습니다..


 맞는거 같네요. 여지껏 대응과 너무 다름. 저런 넘들이 아닌데


 사드 배치 지역 선정할때 지역과 소통없이 일방적으로 하고 나서 개돼지들은 그냥 받아들여 이거죠.일단 성의는 보여드릴께!!


 뒤에서 꾀돌이들이 시키는거죠.


 이러고 할만큼 했다고 할겁니다. ㅋㅋ


 계란쇼했으니 이제 사드 진행하겠군요 ㅎ 그림은 다 뽑았내요


 저렇게 까지 하는데 우리가 남이가 .... 하겠네요....


 항상 정부가 원하는대로 움직여주는 주민들.


 저럴줄 알고 우산을 챙겨다니는건가ㄷㄷㄷ...


우산은 어찌 알고 준비했나요?

 

 싸드 우산

 

 누나가 날 보셨어!



버스에 갇힌 황교안 총리 영상






 참 진압중대 병력버스 하나 안 보이는 상주군청 주변... 역시 경북이라 주민 대우도 다르다 이건가요?


 그걸로 밀어버려야지....뭐하는지.


 경찰 경비대장 쪼인트 까이겟네요


 그냥 쇼하는 거쥬 서울서 몇만명 시위해도 다 밀어 버리던 넘들이


 밀어라 밀어라


 폭력시위 명분도 얻었겠다, 조만간 공권력으로 밀어버리겠군요


황교안 저정도로 뭘 맞았다고...




정원식에 비하면 계란물 튄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