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꽃놀이패 트와이스 나현 다현 촬영짤


 서장훈 여기도 있네요. 가는데마다 트와이스가 게스트로 가는군요. 호강하네 ㅋ


 중심 잡아줄 멤버가 딱히 안 보이네요


 엠씨들 조합이 망했네


 애들이 조금 뒤에 있지만 조세호 머리 크기가. ㄷㄷ


 딱 파일럿으로 보긴 괜찮을듯 ㅎㅎ


 쉴틈없어서 좋네요 ㅎㅎㅎ



유병재 YG에 들어간 후유증.jpg






 진짜 yg 허울만 좋은건지


 배우나 다른 예능인들은 잘만 나오던데.


 진짜 그러네요 가서 확 줄은듯




꽃놀이패 많이 웃었네요



서장훈 깔끔떠는 모습도 웃기고
조세호와 유병재 콤비도 웃기네요.
엄청 웃었네요 간만에.


 방탄팬들이 폭격을 하던데


 방탄소년단인가 걔는 있으나마나한 애니까 빼는게 좋을 것 같네요. 괜히 팬들 때문에 시끄럽다면


 조세호 역시 웃기네요 ㅋㅋ


 서장훈은... 좀 .. 별로네요.


 재밋네욮꽃놀이패 ㅋㅋ 저는 서장훈이 가식없고 인기 눈치안보고 현실적이라서 좋아해요 그렇다고 버릇없이 행동하는것도 아니고요. 저는 조세호가 비호감이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