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안정환 망언 종결 집안일은 여자 몫 난 지시만



아무리 안정환이라도 이건 좀 망언이네요;;


 이건 진짜 페미나 대한민국 얼치기 가짜 페미나 둘다 화낼일이네요...


 저희 아빠랑 저희 형 마인드 ㅋㅋㅋㅋ 같은 남자가 보기에도 정말 싫던


 평생 운동만 하고 대접 받으며 살다보니..


 돈을 그럼 1년에 수십억씩 벌어주는데  안정환정도 벌면 이해대죠


 백퍼 안정환 잘못 선수시절은 그렇다쳐도 은퇴한게 언젠데 집에서 저러나


 조혜련.. 에서 이 프로그램 컨셉 보이지 않으시나요


 프로그램 이름. 엄마가 뭐길래.. 주부들 나와서 집안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 특히 주부들 고충을 조명하는 컨셉, 애들이랄 남편이 철없이 구는 거 보여주는 방송 이구만...


 딱봐도 대본티가 너무나네요


와이프 혼자하기 힘들면 도우미 쓰겠죠 지금도 10억은 벌거같은데

 

 안정환이 좋아서 쉴드칠 순 있는데 지금 댓글들처럼 '안정환은 돈 많이 벌어다 줬으니 괜찮다' 이런식으로 넘어가면 안되죠. 그럼 능력 없어서 수입이 적은 남자는 억울하죠. 같은 말을 했다 쳐도 유전무죄 무전유죄?

 

 근데 안정환 여자 발언 저건 방송을 직접보고 늬앙스를 판단하는게 맞죠. '여자만 해야된다'라는걸 생물학적으로 여자라는 동물이 해야된다라고 해석하면 상당히 무리지만 '전업주부인 아내'를 그냥 우리집내의 '여자'로 통칭했다면 별로 틀릴건 없거든요.

 

 현실은 도우미 잘만 쓸듯.. 컨셉방송에 낚이지들 마시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