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괌 사드 전자파 측정 결과 보여주기식인가

노컷뉴스 사드 소음관련 제목 뽑는 수준이 참... 




발전기와 500m 떨어진 발사대 앞에 서자 요란하던 소음은 들리지 않았다. 최대 9기의 발사대를 운용할 계획이라고 하는 데 아직 완비되지 않은 것으로 미뤄 경북 성주에도 6기의 발사대가 한꺼번에 들어오지는 않을 것으로 관측됐다.


발전기 바로 앞에 가니까 소음 요란하다고 제목을 저렇게 뽑고 500m 떨어지니까 소음이 들리지 않았다고 기사에 잠깐 언급...참 전세계에 어떤 발전기가 바로 앞에 가면 소음이 안들립니까..참

그리고 잴때 뒤로 1.6 KM 가서 쟀다고 하는데 그럴게 아니라 전방 (바다쪽) 1.6 KM 가서 재야 하는거 아닌가요? 기자들 중에 이런 질문 한 놈이 하나도 없단 말 인가? 
레이더를 풀로 작동한 건지도 의문이고 (전원만 넣고 잰거 아닌지도>>>)



 보여주기식 아님? . 안좋은데이타나오게 할짓을 왜함. 만약....................좋게 안나오면 .다시 찍을꺼고.


 저도 이게 이상함.. 바다쪽을 향해 있다고 알고 있는데 왜 기지 측방이나 후방일 가능성 높은데 기사에 의하면


 서울 근교에 설치하자.. 수도는 방어해야지.. 남산 좋다...고지대에 설치하면 밑으로는 피해도 없다메 ㅋㅋㅋ


 국회옆에 공간 많지 않음?? 여의도로 고고


 무슨 마치 사드 들어오면 한국 안보 다 완료라는 듯이 ㅋㅋㅋ  군사 장비가 들어오면 그에 따른 주변 적국이나 적국에 준하는 나라들의  반발은 당연한 것이고. 과연 ㄹ혜가 그 반발의 수준, 반발이 그냥 말뿐이 아니라 경제압박까지 들어오는지 등  복잡한 정세를 다 헤아리고 결정했을까? ㅋㅋㅋ 개가 웃겠다. 


 안전하니까 청와대 앞마당에 설치 ㄱㄱ


 레이더 잠깐 껏나봄.


 레이다 끄고 전자렌지 돌렸나보내


전자파가 저리작은데 어떵게 커버리지가 그렇게 넓냐

 

 이제 헬조선 국방부는 .. 자 보세요 공개했듯이 아무 문제 없다.. 삐약삐약

 

 국방부장관이 자기가 직접 앞에서 시연하겠다고 하는데.. 그냥 국방부장관 가족이 미사일기지 근처에서 살아봤으면...
 

사드가 왜 우리나라에 필요?? 



사드는 고고도 요격인디 부카니스탄이 울나라에 대륙간 탄도라  쏜다니? 미친~~ 그냥 레이더로 감시하고 중국 견제하려고 미국이 시킨거지 이게 팩트임 더더욱 울나라는 작통권도 없는나라임 어느나라가 작통권도 없는 나라랑 외교를 정상적으로 하겠음 똥별새끼들 6.25때 다 도망가고  애꿎은 청년들만죽어나가고 그새끼들 먼저 요격시키고 시작해야함 성주는 안타깝지도 않음 지들이 찍은 1번이니까~~ 저사람들 대선때도 새누리당 찍을거임... 이와중에 아줌마는 몽골로 튐~~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