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김유정 티저 움짤 박보검 붐바스틱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김유정 티저 떳네용 















보검이 유정이 둘다 비쥬얼 좋네요 ~ 
전체적으로 코믹하다가 마지막에 녹네요 ㅋ
드라마 속 주인공 나이가 19살 17살 이라고 합니다


 이야.. 이거 대박 치겠네요


 티져만 무한재생하는 저ㅋㅋㅋㅋ


 대박은 기대도 안하고 걍 중박만 쳐도 좋겠어요 ㅠ 대진운이 너무막강해서.. 닥터스 마지막4화 겹치고 그후엔또 보보경심이랑 겹쳐요 ㅋ 게다가 올림픽 .....


 내용만 재밌으면 입소문 날테지만 대진운 좋았던 딴따라,운빨도 보니까 10프로 못넘기는것보니 .. 쉽진 않아 보이네요


 개인적으로 요즘 제일 이쁘다고 생각하는 여자배우랑 제일 잘생겼다고 생각하는 남자배우가 둘이 같이 나오다니.. 눈호강 쩔겠다


 헐 존예ㅜㅜㅜㅜㅜㅜㅜ 청량하게 잘 어울리고 넘 설렌다


 넘 안어울리는데 김유정이 너무 앳된데?

 

강동원 ‘붐바스틱’ VS 박보검 ‘붐바스틱’


강동원의 붐바스틱




박보검의 붐바스틱




 

구르미 그린 달빛 PD가 올린 홍보사진



촬영 중간에 찍은 것으로 합성사진은 아니랍니다.


 왜 우리나라는 배우에 의존하는 이런 드라마만 만들죠 홍보사진이 내용이 아니라 배우사진이라니


 정식 스틸홍보사진이 아니라 현장사진을 올린거죠. 아직 정식스틸컷, 극내용을 기반으로 한 티저영상, 하이라이트는 공개 안했습니다. 순차적으로 공개하겠지요


 저 사진만으로 배우에 의존하는 드라마인가는 판단하기 어렵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대본과 연출이 아무리 훌륭해도 배우가 받침되지 않으면 제대로 된 극 안나오는 것도 사실이고. 정도전 이라던가 용의눈물 조차도 유동근, 조재현, 안재모, 김무생 같은 배우 후광 힘입은 부분도 크구요. 일단 배우들 사진이라도 이렇게 하고 있다라고 게시판에 올리는 건 오히려 괜찮아 보입니다.


 그냥 팬서비스 컷이에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