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편의점 돌진 사고 cctv 영상 알바생 깔려

오늘 새벽 나주시청 인근 사고



전남 나주에서 17살 고딩이 아빠 코란도 차 몰래 운전하다 편의점 들이받았다고 하네요 저 차에 알바생이 깔려 중상으로 병원에 긴급수송 됬다는데 참 어처구니가 없네요.  운전한 고딩과 동승한 친구 3명은 말짱해서 더 화가납니다. 


 미친놈이네요 ㄷ ㄷ ㄷ


 뉴코란도가 저렇게 날라갈 정도 속도가 붙은거 보면 멀리서 부터 달린듯


 술도 마셨겠지


 오 차가 하나도 박살안났네요 안전성 입증!!


 생명이 지장이 없더라도 중상이면 깔끔하게 나을것 같진 않네요.

 

무면허 고딩 아버지 차 몰다 편의점 돌진.swf






 ㅅㅂ 무슨 운전이 카트라이더인줄 아나


 걍 니가 디지지 그랬냐 애꿎은 알바생은 무슨 잘못이냐


 소년원 + 깜방이나 가라


 혼자 뒤지지 그랬냐 22222 애꿎은 사람만 피해보고 뭔짓이래


 저 알바생 취업해서 다음주부터 그 회사에서 근무라 저 날이 마지막 편의점 근무였다는데 저 무모한 고등학생 때문에 안타까워 어쩌냐...


 오래된 구형 코란도 탈 정도면 가정형편이 그닥 좋은 집은 아닌 듯 한데.. 저거 사람 다친거 합의금이랑 편의점 수리 및 영업손해 등등 물어 줄려면...부모님 죽어 나가겠네..


 저런놈은 감방에 넣어야.. 하지만 청소년이라 큰 처벌은 없을듯 


 저편의점 앞에 계단 5개정도 있던데 그걸 뛰어 넘었다는게 더신기


코란도가 얼마나 안나가는차인데 그걸로 저렇게나 ㄷㄷㄷ

 

 집 팔고 보상해주고 단칸방가겠네요

 

 생명에 지장이 없다는건 말 그대로 죽진 않는다는것.. 중상이라면 얼마나 다치고 얼마나 후유증이 남을지 모를일이죠..

 

 자식교육잘못시켜서 패가망신하게생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