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신혜선 셀카 움짤 모음 참하게 예쁘네요


신혜선이란 배우 예쁘네요





 이 여자 그 케이블 귀신 뭐시기 드라마에 나올 때 뜰꺼 같았어여


 박보영나왔던 기싱드라마에서 휠체어 타던...


 오나귀에서 엄청 청순하게 나왔던 ㄷㄷ


 엄청 이쁜건 아닌듯하고 역활을 잘맡은듯

 


참한 신혜선






 실제로 봤는데 키 엄청큼 


 중간에 안착한 사진 하나...ㄷㄷㄷ


 손치워라.. 가릴라믄 그런옷을 왜 입냐!!!!!


 이 ㅊㅈ 검사외전에서 강동원이랑 잤던 여자 아닌가요 ??


 오 나의 귀신님 에서 조정석 여동생 역으로도 나왔죠.


 보기완 다르게 의외로 키큼... 170 넘던데요..


 은근 주당이라고..본인이 밝힘...ㄷㄷ


 우리 연두 사진으로 보니깐 눈과 눈 사이가 약간 먼듯하네..


참하네요 여신이네여신 벌써 남자몇트럭 줄서있을듯

 

 뭔가 많은 사람들이 모여있는 듯한 얼굴이네요. ㄷㄷㄷ

 

 눈썹연기 매력터짐 ㄷㄷㄷㄷ

 

 아이가 다섯 드라마 시작할때보다 살 엄청 뺐더라고요..요즘 정말 이쁘더란..

 


신혜선 셀카






 스타일좋네유 ㅎ


 일반인스럽게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