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nc 이민호 논란의 인스타그램 폭행 사진



 이건 또 뭐죠......ㄷㄷㄷㄷ


 결론 나오고 확인하죠. 이진욱씨 사건도 그렇고


 부부싸움 중인가요?


 일단 지켜봐야겟습니다 이거이 다 뭔일이다냐


 일단 조용히 있어야됩니다. 이게 진짜라면 NC입장에선 악재의악재의 악재가 겹쳐서 레알 큰일난거고


 허언증환자가 쓴 허언글이면 레알 구단차원에서 고소미 먹이면 되는일... 그냥 관전이 답임


 일단 뉴스로 올라왔던건 이민호 외도 어쩌구 저쩌구하는 뉴스가 포털에 올라왔었는데  말씀대로 일단은 지켜봐야함....괜히 피 볼 수도 있음


 프로야구 팬 하기 참 힘든 시절이네요.... 약물, 선수 승부조작, 심판 승부조작에 롯데 족발 사건에...거기에 이런일까지...


야알못인데 부연설명좀 달아주세요 ...

 

 이민호의 부인이라고 주장하는 여자가 인스타에 폭행 어쩌고 하고 올린 듯 합니다. NC는 확인중이라고 발표. 현재는 여기까지 밖에 없는것 같은데용
 


NC 또 대형악재… “투수 이민호 외도·폭행” 주장



NC발 악재 하나 또 터짐..

또 팀의 주력투수..;;;


 와.. 폭포수처럼 쏟아지는..야구판 이래도 리그 운영이 잘 될까 싶네요.


 운동선수들 결혼 빨리 하지만 얘는 무지 빨리도 했군요.


 폭행은 없었나보네요 고작 저정도사진을 폭행이라고 올린거보면... 암튼 엔씨 대역전승으로 반등하나했더니 에휴....


 고르고 고른게 저 조그만 멍인거같은데요? 진짜로 폭행이라면 눈탱이 밤탱이되고 피멍들고 아작난 사진이 올라왔어야죠;


 여자피부는 저정도면 살짝만 잡아도 생겨요... 뭐 살짝 긁힌것도 폭행이라면 할말없지만-_-;;;


 고작 저정도 멍이어도 고소하면 폭행죄로 입건됩니다. 님이 한번 다른 여자 저리 만들고 고작 저 정도로 무슨 폭행이냐고 한번 주장해보세요


 저정도는 어린이집 다니는 우리 애기도 1~2주에 한번씩 생겨서 옵니다. 그거가지고 애엄마들이 고소합니까?? 이민호가 일반인도 아니고 야구선수에요 야구선수.  야구선수가 제대로 한번 때리면 저여자 팔 뿌러져요;; 저정도는 그냥 팔한번 잡힌정돈데 좀 오버한다고 보는거죠.


 어떤상황이든 폭력은 나쁘죠...칼들고 덤비던지 위협을 느낄때 빼고는요...


팔이 저런건..폭행이맞나...폭행인데..무슨 모기물린 것처럼 저렇게 되있지..그냥 팔을 꽉 잡은건가..희안하네..

 

 부부관련 방송보다보면 팔만 세게 잡아도 경찰 신고하는 사람이 있더군요..
 


NC 이민호 사건 터졌네요.


이민호선수 바람폈나봅니다.

이민호선수가 아내분 끌고가려다
택시타서 도망친듯 합니다. 정황상
인스타 내용보니 이거 터지면
9시뉴스 감인데요..


 엔씨는 이대로 가면은 토종3선발 다 없어짐.....엔씨는 망함...


 김경문 다죽것다 이놈들아ㅋㅋㅋ


 이름없는 야구선수 사생활이 9시뉴스에 등판하진 않죠


 이런건은 더 지켜봐야죠.. 사실확인날때까진 지켜보렵니다


 올해 크보는 뭐 저정도는 뉴스거리도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시즌 크보판 버라이어티 하네요


 다이나믹 크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