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강민혁 조공 논란 거지가 따로없다

‘씨엔블루’ 강민혁, 명품시계 조공 구걸 논란.jpg





이후 ‘힘들긴 개뿔, 노틸러스 검판 지금 에비뉴엘에도 있구만. 웨이팅도 필요 없고 완전 X아치네’라는 비난 댓글이 달리자 강민혁은 해당 게시물을 지웠다. 


 제 2의 데니안 ?? ㅋㅋㅋ


 데니안 ㅋㅋㅋ 유광점퍼 구하고 싶다고 SNS 글 올리더니 바로 팬이사줫다고 신나서 인증하고 그 글에서 '이제 플레이오프 티켓만 구하면 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로 팬이 구해줘서 경기장 인증샷 쳐올리고 하.... 연예인 거지근성 진짜 정떨어짐


 연예인들은 광고하나찍고 드라마 하나 찍으면 바로 구매가능한걸 팬들한테 구걸하는 심보는 뭔지 인터넷에 치면 무료배송으로 구매 가능 하더만 팬들을 호구로 아나;;; 이건 뭐 팬을 팬으로보는게 아니고 돈으로 보는듯


 진짜 추잡시럽다. 일반인보다 돈 더 잘버는것들이 거지근성은 더 심하네 


 뻔히 올리는건 빠순이들한테 사달라는거지 뭐 


 스타들 저러는거 추접스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라고 올린거 아니라고 잡아때겠지만 ㅋ 나같으면 바라지도 않을뿐 혹시나 오해할까봐 하는 마음에 저런거 절대안올림


 찾으려고 노력 했을까 과연 왜 저기다 저런 걸 올려 거지근성놈들 ㅋㅋㅋㅋ 지들 돈도 많을텐데 하여간 ㅉㅉㅉ


 저건 검판이 아니라 청판이라 단종된것도/구하기 힘든것도 사실 .. 본문 코맨트처럼 바로 신품 구입가능한건 아님 뭐 그렇다고 찾아봐서 조공바쳐라 ~ 는 의도가 아니라고는 생각 안하지만 ;


연예인들 그렇게 이미지 망친거 모르냐 진짜???ㅋㅋㅋㅋㅋ야구 유니폼에 디아블로 한정판에 ㅋㅋㅋ그지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까 강민혁이 머라고 ㅋㅋㅋㅋㅋ 사주는 팬 있기나 함? 진짜 씨앤블루 정용화빨이지 정용화없었으면 걍 무명으로 짜게 식엇을 애가..

 

 꼴에 팔로워 150만이나 되네요 인스타에 ㅋㅋㅋ저런 걸 팔로잉 하는 사람들은 저 인간이 그지인건 알까.. 

 

 씨엔블루 정용화가 회사 주식 갖고 장난친 이력이 있는데 같은팀 동생들이라고 꺠끗할까..... 하는 의문이 든다 ^^^^^^^^^

 


강민혁 옛날부터 구걸기질이 있었나봄




2013년에 팬이랑 유타로 이런얘기 했었다고함


 왜 저렇게 사니 찌질아


 와 진짜 노답이다. 이거 혹시 주작인거 아닐까요? 진짜 믿기지가 않네요. 와.. .나혼자 산다 나와서 무슨 엄청 개념청년처럼 나와서 호감이었는데 이게 무슨...헐...


 돈도 많이 벌텐데 소득에 비하면 그거 얼마한다고..


 연예인도 김영란법 적용되면 좋겠네요. 과도한 조공을 법적으로 금지!ㅎ


 지가 번 돈으로 정당히 살것이지 팬심 이용해서 사달라고 없는 말까지 만들어내고..


 고급그지네요. 


 JYP가 조공 없앤 건 참 잘한거 같아요


 그렇게 안봤는데 쩝.

 


강민혁 시계 구걸글 올린 후 삭제;;



시계 구걸 사진 올린후
'힘들긴 개뿔...노틸러스 검판 지금 에비뉴엘에도 있구만...웨이팅도 필요없고...완전 X아치네'
이란 댓글 올라온 후 바로 광삭
 
=======================
 
멤버들 돌아가면서 이슈 시전 중...


 차라리 롤렉스 섭마를 구하기 힘들다고 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고글 아니었을까요? 협찬


 그냥 시계 잘 몰라서 그런 거 아닐까요? ㄷㄷ


 시계를 잘 모르면 파텍 필립을 알 가능성은 적을 겁니다. 보통 롤렉스가 최고인 줄 아는 경우가 태반이죠. 그런데 떡하니 저렇게 소셜 미디어에 더구나 특정 제품 사진과 같이 올린다면 답은 뻔하죠. 가지고 싶은데 자기돈은 쓰기 싫고 팬들에게 조공해달라는 고 간접적으로 얘기하는 거죠 뭐.


 저렇게 특정 모델인 노틸러스 시계 사진까지 올린 걸 보면 적어도 저 시계에 대해서는 어느정도 안다고 볼 수 있고 돈이 있다면 구할 수 있는 모델인데 불구하고 굳이 '전세계적으로 구하기 힘들다'고 언급까지 한다는 건 그럴 여지를 충분히 둔 거죠.


 저 모델을 찾으려고 그렇게 노력했다면 어느 정도는 알고 있겠죠 매장만 가도 쭉 설명해 줍니다. 친절하게


 도끼 같은 사람이 훨씬 나아보임


 씨엔블루는 역시나..


제가 볼때는 사진속 댓글들처럼 구걸하는 행색처럼 보여서 삭제한 거로 보이는데요.

 

 구걸하는것 처럼 보이는게 아니라 구걸글이죠... 저 시계가 비싸긴 하지만 파는곳이 없는 것도 아닌데 저런 내용은...

 

 저도 그런 티가 나는 거 같아서 보기 안좋긴 하는데요.. 확실힌 모르는 거죠 진의는... 지드래곤 같은 경우도 자기가 갖고 싶은 것들 인스타에 시도 때도 없이 올립니다. 본인이 직접 사내고 말지만요.

 

 저거 돈받고 써주는 글이지 않을까요? 일종의 PPL처럼. 논란이 되니까 삭제한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