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유민의 한국 코메디 평가



 유민 마지막으로 드라마에서본게 송창의랑 나왔던 제주도 배경 드라마였던거같은데


 유민 성정이 올곧아서 민감할얘기도 잘 풀어서 말하고 역시나 착한듯


 그래도 유민은 잘 대처한거 같아요 어려운 질문들이었는데  되게 현명하게 잘 대답한 느낌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운타운이 츳코미에 대해 인식하고 ㅋㅋㅋㅋㅋㅋㅋ 보아 머리때리고 이런 것도 실례일 수 있었다는걸 알고 있어서 다행임


 유민 이거 보니까 완전 호감


 말 실수 안해서 다행 ㅠㅠ


 질문 내용도 괜찮고 민감 할수있는 부분도 딱 중립을 지키면서 휘둘리지 않네요


 짱깨련들은 뒷통수도 많고 헛소리도 많이 하는데 일본애들은 그런건 잘 없는듯


 유민은 정말 한결같네..즈이 나라가서 개소리 지껄이는 것들 너무 마니봐서.. 


 유민..일본서 은근 잘나감 광고도 마니 찍고..  한국 활동도 재개하지 좀

 

 하마다 한국에서 까인거 아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에 미즈노 라고 한국에서 교수하던사람이 있었는데 한국방송에도 많이나왔음 그런데 일본에다가 혐한 서적내고 미친짓을 하길래 한국언론사에서 인터뷰요청했는데 돈내라고 하질않나 뒤통수갑이였는데 무슨 일본인이 뒤통수질을 안해

 

 기억난다 보아 머리 때린거땜에 난리났었던ㅋㅋㅋ



 엥? 시무라켄이 누군데 한국개그맨이 존경한다는 말을 하는건지......뭔소리죠?


 일본 코미디계의 대부라고 하네요 본문 내용에 빗대어 보면 아마 우리나라 코미디언들이 그 사람 자료 많이 돌려보면서 영감을 얻었고, 일본인이자 같은 업계(연예계) 사람인 유민한테 그런 얘기가 전해진 듯?


 시무라 켄은 비트 다케시(기타노 다케시)와 함께 살아있는 일본 코미디의 전설이죠. 국내 개그맨들도 시무라 켄을 많이 알아요. 특히 이경규가 좋아합니다. 전에 김병만이 달인 가지고 일본 갔을 때 시무라켄이 MC로 같이 출연 할 정도로 왕성한 활동중


 유민이 대답 잘한거 같네여


 예전에 이주일 개그가 시무라켄이랑 비슷


 유민 인스타 가보면 여전히 예쁘고 한국어도 많이 안까먹고 유창하게 쓰고 보기 좋더라고요. 다만 발음만큼은 아무리 노력해도 힘든 부분이라 국내활동이 어려워진것 같고 ㅠㅠ 한국에서도 보고싶어요


 다른 일본방송에서 유민이 말했는데 한국에서 1회를 한달넘게 찍었다고ㅋ 그러고 초생방촬영. 이거는 진짜 고쳐져야됨. 스탭들도 다같이 집에 못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