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세븐틴 김민규 여동생 논란


세븐틴 김민규 여동생 인스타가 해킹당했는데 김민규 여동생이 오빠 이름 팔아 여기저기 협찬받으려고 하고 팬들이 자기한테 빌빌댄다는 등의 내용이 담긴 채팅이 포착 되서 논란이 많네요. 현재 친구의 계정도 삭제되고 한거보면 자작이나 조작은 아닌모양





 

조카 웃긴다 ㅋㅋ 세븐틴보다 잘나가는 팬들 가족도 저렇겐 안하고 다니는데; 그냥 말하고 다니는거 몰라 지오빠 인기 이용해서 협찬 받고 팬들 욕하고 멤버 외모 순위 비웃고 ㅋㅋ 진짜 쟤가 전교 부회장 맞음?



 

ㅋㅌㅋㅋㅋㅋㅋㅋ민규동생이 뭔짓했냐면 오빠랑 같은 멤버 막내 찬이 비꼬듯이 외모비하한거, 뿌링클 기프티콘 준 캐럿보고 얼평하고 __년이라고 한거, 민규를 이용해서 협찬받으려고 하고 생일선물 받으려고 하고 팔로우 늘리려고 한거, 동생친구가 우리보고 빌빌댄다고 한거, 중3이나 됐으면 적어도 자기 오빠 그룹 피해는 안끼쳐야지 호구가 아닌 이상 캐럿들 다 빡갔어 근데 왜 묻으려고 하는 캐럿이 있나면 민규가 상처받을까봐 동생을 엄청 아끼는데 자신의 팬이 자기동생 까는거 알면 상처받을까봐 묻자 이런 캐럿들도 있는거야 솔직히 ㄹㅇ답답하고 속상하고 현타오지



 

민규한테 피해갈까봐 세븐틴 않좋은 이미지 생길까봐 참는거지 니한테 빌빌대는 호구년들이라서 참는게아니야 솔직히 나는 조카 터트려서 연예인주르겠다고 학생회장뽑아달라고 한 저 후... 여동생 제대로 역관광 시켜주고 싶은데 ㅈㄴ 착한 캐럿들이 묻겠지 재는 이와중에도 웃긴빠순이들이라고 까고있겠지 작은 소원이지만 뒤통수 한대만 갈구고 싶다



 동생이 철이 없음


 

누구 동생은 오빠한테 피해갈까봐 자기가 동생인것도 아무한테 얘기 안하고 다닌다는데 쟤는 지오빠한테 피해주면서 저러고 싶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쫌 크게 터져야함ㅋㅋㅋㅋㅋㅋㅋ 개빡쳐ㅋㅋㅋㅋㅋㅋㅋ



 

같은 캐럿이지만 묻자고 하지좀 마라 그런 태도때문에 플디는 병크 터지면 아프다고 하냐고 하는 사람도 벌써 많아 연관짓지 말고 해결해도 노력해도 모자른데 덮자덮자 하니까 타팬이랑 머글들이 더 안좋게 보는거 아냐



 타팬입장에서 보면 세븐틴은 조용히 잘 크고있는데 주변에서 문제를 만듬;


 솔직히 이거는 사과 받아야 됨..오빠가 연예인인데 연예인병은 왜 지가 걸림ㅋㅋㅋ


냥 저렇게 놔둘수도 없고 그렇다고 동생막 까여도 제일 힘든건 민규일텐데.....

 

 솔직히 팔로워 늘리려는게 보였지 오빠랑 같이 찍은 사진 올리고 그냥 올린 것도 아니고 해쉬태그까지ㅎㅎ; 아무 상관 없는 글에 일부러 아주 나이스 이러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