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아이돌 그룹별 제일 인기없는 멤버 모음




엑소-수호

첸인줄 아는 사람 많은거같은데 

솔직히 수호가 더 하위야



샤이니-민호

키인줄 아는 사람들 많던데

민호가 팬덤꼴찌



방탄소년단-랩몬스터

.....설명안해도 왜 꼴찌인지 알거라 생각함



세븐틴-부승관

설명안해도 알거라 생각함22



인피니트--동우

설명안해도 33



비스트-손동운

일반인이었으면 잘생겨서 인기많았겠지만

아이돌로는 인기끌기힘든 외모



소녀시대-효연

데뷔때부터 부동의 꼴찌



트와이스-지효

리더에 메보라 분량많은데도 꼴찌



레드벨벳-예리

대포가 한개밖에 없음 

예리 합류 안반기는 4인레벨팬 다수





 엑소 레이가 인기 제일 없을걸??


 수호는 절대아닌거같고 민호는 진짜 말도안된다 랩몬은 나 솔직히 랩몬때문에 방탄알았는데? 승관이는 토마스 몰라? 동우는 착한 걸로 엄청 유명하던데 그래서 팬들도 엄청 많잖아 동운이가 저얼굴로 인기없을리가 없고 효연님은 내가 진짜 좋아하는 여자 연예인♥(언니 사랑해요) 지효는 인기 많다아니야? 이번 복면가왕에서도 그렇고 예리는 먼가 입덕 포인트가 많아서 인기많은줄 알았는데


 수호 꼴찌아니야 최근자료 보여줄게 4위야



 



 김준면이 그룹내에서 아무리인기가없다한들 웬만한 다른그룹팬덤킹보다 인기많을듯ㅋ


 같은그룹안에서 왜 순위를 매겨ㅋㅋㅋㅋ이런거 때문에 악개들이 설치는거지


 인피는 성규>우현>엘>고만고만


 세븐틴은 조슈아 꼴찌일걸


세븐틴은 개개인의 매력이 얼마나 뛰어나면 최애가 회전문이란 소리를 팬들이 밥먹듯이 입에 달고 살겠니 ㅠ 나만해도 어제는 누구 엊그제는 누구 하면서 그때마다 좋아하는 멤버도 다를뿐더러 얘넨 걍 13명정도면 인기 차이 날만한데 전혀 그런거 없고 홈도 차이 없고 언급수도 차이 없고 올팬이 많아서 다 동등하게 인기 많은뎅... 이런 글 화나지도 않아 솔직히... ㅋㅋ 미안

 

 아니 나 부승관 최애인 캐럿인데 전혀 빡치지도않음 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그저 같잖을뿐.. 여러분도 아시지않습니까 솔직히..? 부승관이 인기가 없다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 야 너네집 개가 웃는다 승관이도 그렇고 베플에 언급된 지수도 그렇고 세븐틴 멤버 전체는 진짜 다인원임에도 불구하고 인기 차이 없어요;; 하루만이라도 세븐틴 빨아봐라 뭔소린지 알거다 ㅇㅇ 진짜 지랄말고...자 쓰니야...잘자...

 

 그래봤자 다 팬덤 큰 그룹애들인데 무슨의미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