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y틴 성공가능성 뮤비


몬스타엑스와 우주소녀가 합쳐져 y틴 프로젝트 그룹이 탄생했습니다. 벌써 신곡까지 발표 됬는데 신곡 명은 DO BETTER 벌써부터 뮤비가 폭발적인 인기라고 하네요. 



현재 공개 2일만에 조회수 30만건의 뮤비 몬스타엑스는 요즘 10대들에게 제일 인기있는 그룹이고 우주소녀는 해외에서 인기가 많은 그룹이다보니 이렇게 관심이 모아지는것 같습니다. 





그런데 말이좋아 프로젝트 그룹인거고 실상은 그냥 KT 광고 모델; Y틴이라는 그룹명도 KT Y틴 요금제를 따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Y틴의 멤버는 몬스타엑스 7명과 우주소녀 7명 총 14명이 되겠습니다. 



y틴 요금제는 24세 이하만 가입가능하다고 하고 매일 3시간 동안 무제한으로 데이터를 공급받는것이 특징인 요금제 근데 말이 좋아 무제한이지 속도제어 한다고 하네요 400kbps로 ㅋㅋ 이정도면 그냥 카톡만 겨우 받을 수 있는 수준.. 유튜브는 말도 안되고 웹서핑도 엄청 버벅거릴듯? 짜장면집에서 단무지 무한제공 같은 소리나 다를바없는 소리라는겁니다


그런데 이 프로젝트 그룹이 과연 성공할 수 있을지는 의문이에요. 왠지 이전 비운의 그룹 남녀공학이 생각나는건 저뿐일까요 그리고 티아라+초신성 느낌도 나고 이러한 인해전술은 항상 그닥 성공하지 못했으니까요 결과도 안좋았고 말입니다 ㅎㅎ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DO BETTER 뮤비)


반응들



 일단 뭔 노랜지를 모르겠다.


 엑시 노래까지 했구나ㅠㅠ 역시 노래도 잘하지!!!


 생각보다 노래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


 주헌이 웃는거 좋다ㅠㅠㅠㅠㅠㅠ두 팀다 귀여움ㅠㅠ


 두베러 두배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저 조명 최선인가요ㅠㅠㅠㅠㅠㅠ


 처음 들을 때 우주소녀 목소리 너무 맑아서 당황했는데 듣다 보니까 노래 좋음ㅋㅋ


 형원이 앉아서 뭐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호랑 민혁이는 머리색깔 때문에 모자 씌웠나


 역시 몬스타엑스는 주헌 중심 우주소녀는 엑시 중심


엑시 파트가 곡이랑 제일 잘 어울리게 잘 뽑았네 광고장면은 별개로 촬영분이 있나?

 

 엑시 잘하고..설아 다영이 음색도 좋음..

 

 몬스타엑스도 나오고, 우주소녀도 나오고, 몬스타엑스x우주소녀도 나오는 상황인거죠?

 

 몬스타엑스는 스페셜로 이번주랑 다음주만 활동하는거고 우주소녀는 그 다음주에 나오고 이건 KT 광고 음악이라서 따로 활동을 막 하진 않을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