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2016 아육대 만행 총정리 , 비투비 이민혁 통편집



1.

아육대 방송전에 방탄,레오 등으로 언플 엄청하고 정작 이 가수들은 통.편.집


2.

아이돌은 몸이 생명인데 비투비 민혁,방탄 진,빅스 레오,비에이피 대현 부상..아육대 찍을때마다 늘 몇명씩 다침

근데 늘 하는말은 "큰 부상 아님",

아육대 엔딩멘트에서는 다친 사람 없이 무사히 끝났다 함


+

레오 얼굴 다쳐서 얼굴 감싸고있는데 자막 "감격"





3.

비투비 양궁경기중에 비투비보고 자막에 "끔찍"


4.

60m 남자 결승때 신호탄 잘못쏨->매드타운 조타,비투비 이민혁 출발->방송에서는 신호탄 소리 싹 지우고 가수 실수로 몰아가기(심판은 한번 더 실수하면 실격이라는 말까지 함,조타는 방송에서 사과함)->재경기->또 신호탄 실수->이민혁이 듣고 출발->이민혁 체력 다 떨어짐->(이장면 방송에서 짤림;)->늘 금메달 은메달 싹쓸이하던 이민혁 결승 꼴찌


+

경기끝나고 중계석에서는 이민혁이 다시 아육대 나오기 싫어서 일부러 천천히 뛰었다고 말했다함


5.

비에이피 종업 이름 오타,

오마이걸 지호 이름 오타




6.

비와서 레일 미끄러운데 아육대에서 한다는건 관계자가 발로 대충 슥슥ㅋㅋㅋㅋ잘도 닦이겠다...

덕분에 아이돌 여럿 레일에서 넘어짐


7,



ㅇㅇ


늘 아육대는 별로였지만 이번엔 진짜 빡쳐서 써봐...

개육대







+)

리듬체조는 사람마다 생각하는게 다른것같아서 지움.근데 난 좋게는 안보임


COMMENT
  •     

    카메라 다친건 내보내곸ㅋㅋㅋ사람 다친건 편집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메라>>>>>>>>>사람?ㅋㅋㅋㅋㅋㅋ

  •    
    정택운 풋살하다가 얼굴 축구공 맞았는데 응급치료도 대충 편의점에서 얼음사고 수건도 아닌 편의점 봉투로 얼음찜질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병원가도 되냐하니까 에이스가 가면 어떡하냐고 붙잡고 못가게했는데 레오 계속 앉아서 쉬다가 얼굴도 점점 빨개지고 너무 아파서 레오가 못참겠다해서 응급실가고 ㅋㅋㅋㅋ 라비도 감기몸살임에도 불구하고 계속 뛰었는데 통편집당하고 레오 코 다쳐서 활동주인데 음방 팬싸 다 취소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쇼는 멤버들 불참이라고 일위후보 1순위였는데 제외하고~ 물론 쉬는 계기가 되서 다행이긴하지만 코 뼈 부러졌으면 어쩔뻔했음 아이돌은 얼굴이 생명인데 ㅋㅋ 코는 신경이 예민해서 치료하다가도 잘못될 확률이 높은데 진짜 큰일날뻔했어 팬들 일주일동안 택운이 걱정만 하고;

  •     
    제일 짜증나는게 부상 숨기고 통편집해놓고 아무도 안다치고 무사했다고한겈ㅋㅋㅋ

  •     
    이민혁 경기는 타팬인 내가봐도 졸라 어이없더라... 왜 그거 다 잘라먹음?

  •    
    비투비를 존내 만만하게 봐ㅋㅋㅋㅋ응강이가"나먼저 쏴?" 라고했다고 해설위원들 조카 뭐라함ㅋㅋㅋㅋㅋㅋ

  •    
    다친애 끝까지 세워두더니 통편집하니까 속시원하냐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빅스 부르지 마

  •    
    세대교체? 이런 대우 받으면서 세대교체 할 생각은 없는데? 편집을 저따구로 해놓고 이민혁이 꼴찌를 하다니 이 ㅈㄹ은 뭐니? 억울한것도 정도가 있지 마리텔때부터 지금까지 대체 왜 그러는데 진짜 죽어라고 노력하는 비투비 좀 도와주면 어디가 덧나냐?

  •    
    후.. 석진이 팔꿈치로 코맞아서 코피 나는데 그걸 클로즈업으로 잡아줘서 애 얼굴 시뻘개지고 울먹하는거 다 비춰줌; 현장아미들 멘붕에 석진이 코부여잡고 퇴장하면서도 아미들한테 괜찮다고 하기 바쁘고 ㅠㅠ 남준이 그뒤로 아예 우리쪽으로 돌아앉아서 우리 달래주고 ㅠㅠ 그래놓고 통편집? 미쳤냐 개육대야? 우리뿐만이 아니라 다른 분들도 마찬가지야 카메라는 다시 사면 되지 아이돌은 얼굴이 생명인데 당장 병원으로 가서 치료받게는 못할망정 편의점 얼음 무지막지하게 들이대면 나아? 빅스분들은 활동중단까지함 ㄹㅇ 방송사 갑질 오짐 솔직히 그정도면 사과나 언급 있을법한데 통편집;; 아니 시작전에 선서는 니들이 하셔야겠어요;;

  •    
    비투비에 이민혁분 맨 꼴등한거 봄?? ㅈㄴ 어이없어가지고 ㅅㅂㅋㅋㅋㅋㅋ 원래 내용 안저럼 편집을 진짜 새로 싹고침 방탄소년단 진분이랑 빅스 레오분도 부상당했는데 그건 싹날려먹더라? 걍 아육대 폐지하셈 몸이 10개라도 부족한 아이돌들한테 체육대회한답시고 연습해오라하지 부상당하게하지 게다가 팬들 밥도 각 아이돌들이 다 사줘야함 ㅋㅋㅋ 망육대 극혐;;

  •    
    이민혁이 항상 아육대와서 열심히해줬는데 왜 대우가 그따구냐고 ㅋㅋㅋㅋㅋ 팬들 카메라에 찍혔을만큼 딸칵소리가 났음에도불구하고 가수탓으로돌려버리고 작년 설에도 1등했던 민혁이가 그 총소리 오류때문에 다리힘풀려서 일부러 늦게들어간거였는데 그걸 보고 뭐? 다시나오기싫어서? 진짜 어이가없어서 말도안나온다 은광이 큐피드 할때는 끔찍이라고 자막 써놓질않나 나먼저쏴? 이말에 태클걸질않나 아육대 인성이보이다 진짜 이번에 시청률 동시간대 1위했다던데 봐도 1위 안봐도 1위 진짜 답없다 ㅋㅋㅋ

  •    
    이민혁을 그냥 백전노장으로 만들어 버린것에 화가 나고 이제 완전 구식 취급하는데에 더 화가난다 지금 장난하잔것도 아니고 와 진짜 엠넷 누가 편집 개떡같이 하냐고 욕하냐 여기 1짱이 있는데 진짜 싫은거 하나는 큐브하고 동급이다

  •    
    이민혁 그거 때문에 못 뛴건줄 몰라ㅆ음... 친척이랑 다같이 보는데 친척들 다 쟤는 금메달은 무슨 꼴등이라고 낄낄댔는데ㅠㅠㅜ

  •    
    어쩐지 민혁이 그럴리가 없는데 다 편집된거였어..도리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