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손나은 성형 설 확인 과거와 현재 비교






왼쪽 데뷔초쌩얼


오른쪽 최근쌩얼






왼쪽 2013노노노 활동 당시


오른쪽 몇일전 올라온 일본달력 사진








왼쪽 2013 노노노 팬싸


오른쪽 8월일본 활동







8월달 브이앱 당시







어제자 손나은 인스타그램







몇일전 손나은













신네기 손나은






왼쪽 2016 최근손나은

오른쪽 2011 몰라요 손나은





나은이가 얼굴이 변했다고 달라졌다고 보톡스를 맞았다고 필러를 맞았다고 하는 글과 댓글 때문에 글씀ㅇㅇ 올린사진 다 보다시피 화장법이나 헤어스타일만 바뀌었을뿐 크게 변한점이 없음 쌩얼만 봐도 걍 똑같음


COMMENT
  •     

    이거 2016년때인데 luv때보는것같지 않냐ㅋㅋㅋㅋ솔직히 화장으로성형할수있다고 여자들 유툽이나그런곳에 찍어서 올리잖아 콧대도 살릴수있고 광대나 브이라인턱도 섀도우?뭐시기로할수있더만ㅋㅋㅋㅋ앞트임효과도 줄수있다며? 쌍커풀도 만들수있고ㅋㅋㅋㅋ지들이하는건 화장술이요 손나은이화장으로변한건 다성형이요 무슨논리여ㅋㅋㅋㅋ



  •    
    어느팬덤 인지 웃기지만 깔거없고 논란은 만들고 싶고 그러니 맨날 볼턱 ㅋ 원래 손나은볼살많음


  •     
    여걸그룹이 세상에서 제일 불쌍할듯 ㅋㅋㅋㅋㅋ남자아이돌들은 얼빠들이 거품물고 개쉴드 쳐대는데 ㅋㅋㅋ여걸그룹들만 억울하지뭐

  •     
    뭐가변해 이쁘기만하구만 ;; 이날 실물본사람들이 진짜 이뻣다고 후기남기고 그러던데


  •    
    앞트임했다는애들중에서 제일어이없었던말 앞트임을해서 코가 올라가 눈이 몰려보인다 이말임 ㅋㅋ 앞트임을하는데 코가 왜 올라가냐ㅋㅋㅋㅋ? 본문에 노노노때와 똑같은데ㅋㅋㅋㅋ이건 몰라요때랑 2016년최근임


  •    
    지금했다는게 아니라 데뷔 전에 한거 말한거아니야???나도 손나은 몸매랑 얼굴 여성스러워거 좋아하는데 이 글 보면 완전 자연이라고 우기는거같다..


  •    
    과하지 않고 예쁨 진짜 손나은 처럼 생기고 싶다.....

  •    
    나은이 공백기동안 들은 안티들이말하는 성형설*보톡스,필러,스컬트라,입술필러,코성형,쌍수,자가지방이식,앞트임,양악,보형물등등등 아주 개ㅈㄹ을떨으네요 딱통일되게 한가지만 가지고그러던가 ㅋㅋㅋㅋㅋㅋ 근데웃긴건 왜 안티들이 저렇게많이 성형했다고그런줄앎? 처음에 보톡스맞았다고해서 핑팬들이 보톡스는 근육을파괴하는거라 저렇게붓지않고오히려 볼살이들어간다니깐 필러라고말바꾸고 필러 맞은것치곤 볼안빵빵한날도있다고부은거라고핑팬들이 쉴드치니 스컬트라라고하고 ... 이렇게무한반복임 즉 핑팬들은 저많은걸 다 해명했다 이거임ㅋㅋㅋㅋㅋ그러다 지가아는 성형지식소재 다 떨어지니 아니야!!!!!!!!쟤성형했어!!!!!!!!라고우기는거

  •    
    손구라



  •    
    데뷔초 사진 들이밀고 자연이에요~하는데ㅋㅋㅋ 데뷔전에 공사 다끝내고 나오는게 일반적이지 . 눈 설명 해봐라ㅋㅋㄱㅋㅋㅋ 앞트임 쌍수얇게한건 빼박. 코는 노노노때 하고나온거 지들도 인정하더만


  •    
    나 손나은 좋아해서 가끔 프사도 해놓고 인스타도 팔로하는데 ... 솔직히 얼굴 필러인지 지방이식인지 뭘 채워놓은건 확실함. 사람들이 하도 옆모습 구리다니까 뭘 한거같긴한데 안한건 절대 아님. 그리고 짝눈이엇던거 같은데 개선된거 같기도 하고.. 뭐 지금도 이쁘니까 상관없는데 앞으로는 더 욕심내지 말길 바랄뿐 충분히 이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