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송민호 바비 조공 차별 논란

이번에 송민호하고 바비가 유닛이름 Mobb으로 미니앨범내고 활동하고있음ㅇㅇㅋㅋㅋㅋ




원래 음방잘안하는 와이지지만ㅜㅜ 저번주에 인가에 나왔는데,

보통 아이돌들 음방찍으면 도시락조공들 들어가지않음?ㅋㅋ

근데 분명히 '유닛'활동인데 좀 아니다싶은 조공보고 어이없어서

괜히 내가 예민한건가 싶어서 글올림...



바비 팬 연합 트위터에 올라온사진임

ㅇㅇㅋㅋㅋ심지어 위너팬들은 이걸 10일후에나 발견함

저사진만보면 잘 모를수도 있는데





저기 '지원이꺼'라고 써있는게 바비꺼고
mino라고 써있는게 송민호꺼ㅇㅇㅋㄲㄱㅋ



심지어 멘트
바비 솔로 핵축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닛인데요??옆에있는 송민호 대놓고 무시하는꼴

바구니도 송민호껀 자전거 바구니 떼온 비주얼ㅋ
바구니 굳이 따로따로 사느라 엄청 피곤했겠다





위너팬들은 바비가 해산물못먹는다는 소식듣고 메뉴까지 바꿈ㅋㅋㅋ장어대신에 닭강정으로 바꿔줬고

최대한 차이안나게 맞추려고 노력한 티가 많이나던데

그리고 팬연합에서 진행한거아니고 코어팬3명이서 한거임ㅋㄲㄲ



이렇게 간식까지해서 둘이 똑.같.게 잘 보냄ㅎ....



송민호는 입은 입이 아니라 랩하는 구멍인건지ㅜㅜ

뭐 팬들의 아이돌 조공은 자유지만

송민호도 바비한테 친한형이고, 엄연히 유닛멤버인데 바비생각해서라도 저렇게 못보냈을거같음.. 조공받고 와~~미노형보다 먹을거많다라고 생각할줄알았나...ㅋㅋㄲㅋ


예전에도 이런조공차별로 문제많았던걸로 아는데

먹을거로 좀 이러지말고

더이상은 좀 신경써서 준비해서 문제 없었음좋겠음!!

그리고 창피해하고 미안해하는 바비팬들 많은거 충분히 알고있어

mobb노래는 핵좋으니까 한번들 들어봣 하하

하하


COMMENT
  •     

    왜 유치하게 저런거로 덜주고 더주고 난리.. 딱 봐도 너무 차이나서 바비도 미안해 하겠구만...ㅋ 생각을 한번만 더 해봐도, 차이나는 서폿은 내가수도 민망해할거 같아서 똑같이 넣어줄거 같은데.. 팬연합이 먹칠 제대로 하네

  •    
    진짜 웃긴건 바비쪽 서포트는 탑시드 홈들 모여서 만든 팬연합에서 준비한거고 그걸 자랑스레 홈계에 올렸다는거ㅋㅋㅋㅋㅋㅋㅋ우리 개쌍녀ㄴ짓했어요~~ 광고라도 하냐ㅋㅋㅋㅋㅋ 위너도 아이콘도 아닌 타그룹4년째 덕질중인 타팬인데 내가수가 저런취급당했다 생각하면 치가떨릴거같음...현장에서 서폿물품 받았을때 송민호가 얼마나 당황스럽고 기분나쁘고 분위기 어색했겠냐 ㅉㅉ

  •     
    위너가 괜히 위너가 아닌 듯 ㅋ 위너팬은 위너를 닮았구나

  •     
    민호팬들은 민호 연어 스테이크 먹이고 싶었는데 메뉴 한 두개 차이나는것도 좀 그렇다고 그것도 뺐다잖아.. 진짜 맴찢ㅠㅠ

  •    
    여기서 두 팬덤 인성 차이 나는거 아니냐 ㅋㅋㅋㅋ 신입인데도 그렇게 욕 먹고 하는 건 많이 떠서가 아니라 그만큼 문제를 많이 일으키는 거지 이너써클은 대응하는 거 보면 성숙하게 잘 대처하던데 아이코닉은 대체로 어리냐 진짜 화난다 ㅋㅋㅋㅋㅋㅋ

  •    
    지네오빠 물고기 못먹는다고해서 빼줬더니 돌아오는건 주스주스빵뿐... 창렬이라는 말 대신 주스주스빵쓰세요 여러분ㅋㅋㅋ

  •    
    바비쪽은 팬연합ㄴ인데 송민호쪽은 3명이서 함 돈도 90만원모였다던데 그돈 다 어디로갔냐 

  •    
    아이콘 팬들은 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사고는 팬연합같이 큰데서 쳐놓고는 저희 팬 전체가 그런거 아니에여 ㅠㅠㅠ 이러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 위너팬들 암걸릴듯 ㅋㅋㅋㅋㅋㅋㅋ 힘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건 _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욕 처먹을 짓 아님? 와 둘 다 팬도 아닌데 화나네 못됐다 진짜....심보가 너무 못됐어

  •    
    위너팬덤 이 사건 이후로 내가 인정하게 됨...ㄹㅇ 보살팬덤 인정이다ㅋㅋㅋㅋㅋ저쪽에서는 저따구로 본인 가수 대접해주는 줄도 모르고 해산물 못 먹는다고 메뉴도 바꿔주고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