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지디 새여친 고마츠나나 사진 네티즌 반응


COMMENT
  •     

    지디랑 사귀기 전에 팬이였다는데 하긴 이렇게 예쁘게 생긴 여자가 자기 좋다고 하면 마다할 남자가 없겠지.. 지디는 이상형이 이국적이면서 매력있는 모델같은 여자를 선호하는듯..

  •    
    지디 팬이랑은 안사귄다더니.. 이쁜팬은 사귀네... 오래가라.... 잠시 사랑했었다..쿸

  •     
    왜맨냘 일본여자만 조하하는걸까 ㅜㅜ푸풒ㅍ추푸 루루후

  •     
    어떤사진은 존예고.. 어떤사진은 별로고.. 블랙핑크 리사?랑좀 닮은듯

  •    
    얘도 눈빛이 별로네.. 전여친도 그렇고 눈빛이 맑고 또렷하지가 않고 뽕 맞은 애처럼 흐릿함

  •    
    지디 취향 한결같네... 일본인에 외국스러운 것을 얹어놓은 듯한 혼혈분위기에 약간 약빤 것처럼 맹...한 나른한 분위기 풍기는 얼굴 좋아하는것같음. 그래도 전여친보단 나은거같다. 행쇼...

  •    
    존예까진 아닌데..그냥 전형적인 일본모델상

  •    
    눈이 흐리멍텅한게 전형적인 도화눈인듯,,,그래서 설리닮앗다고 하는거같은데

  •    
    입 느낌이키코랑 좀 닮았다 눈은 동양느낌 나면서 이목수비나 입모양은 서구적인애 좋아하는듯

  •    
    지디는 저렇게 생긴 스타일을 좋아하는 구만 ............ 키코도 그렇고 얘도 그렇고 약간 혼혈 같이 생긴 스탈

  •    
    키코 아닌거에 백번감사한다

  •    
    샤넬뮤즈에 순정영화는 쟤가 잡고있음 ㅋㅋㅋㅋ 실력파

  •    
    고마츠나나 일본에서 수지만큼 주목받는애임 예술계에서도 분위기나 얼굴때문에 뮤즈로 많이 언급받고 있고 예쁜지 모르겠으면 갈증 한번 봐보셈

  •    
    진짜 하니에 이어 제2의 진정한 성덕이다... 고마츠 나나는 키코처럼 논란도 없는 것 같으니 난 응원해주겠음 행쇼

  •    
    키코보단 인성 훨씬 나은데ㅋㅋㅋ지디가 이상형이 일 잘하는 여자라고 하니까 자기 일 열심히 하다가 결국에 화보촬영에서 지디 만난거잖아 착하고 이쁘고 괜찮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