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레드벨벳 웬디 인성 from인스타


발렌타인데이때 초콜릿 손수 만들어서 지인들한테 다 나눠주고





소녀시대 컴백때 머핀 만들어서 주고






매니저생일때 생일상 만들어주고(이건 갑인듯..)






보아님 공연때 호두파이 만들어서 갖다주고







팬들한테 쿠키 만들어서 주고 심지어 쿠키 못 받은 팬들 있을까봐 다음 팬싸때 머핀 다시 돌렸데..ㅋㅋ






태연 추석에 혼자 있을까봐 도시락 싸주고






1위 사진찍을때 슬기 없으니깐 같이 있는척 껴안고






레알 인성 갑인듯...



COMMENT
  •     

    ㅋㅋㅋㅋ 음식 만드는거 좋아하나봄 전부 먹을거 만들어주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

  •    
    아는형님에서도 강호동이랑 같이 대화하는거 보면 웬디가 난 에릭남급으로 센스랑 인성이 좋은거 같음...약간 여자판 에릭남보는느낌

  •     
    항상 방송보면 레벨안에서 웬디가 제일 예능감있고 웃긴데 멤버들이 다 웬디가 방송에 비쳐지는 이미지와는 달리 완전 천상여자라고 항상 말함 ㅎ

  •     
    조이 혼자 촬영있을 때 밥 먹을 시간 없으니까 촬영장에 도시락 싸가서 먹임ㅋㅋㅋㅋ근데 이건 레드벨벳 에게 당연한 일상이라 따로 인스타 이런걸로 자랑을 하지 않는다는 점..ㅋㅋㅋ 예리 학교갈 때 가지고 가라고 고ㅓ일 깎아서 통에 넣어놓고 예림이꺼라고 써 놓기도 하고

  •    
    저번에 아는형님 나왔을때 강호동한테 진짜 좋은사람같다고 꼭 말해주고 싶었다그래가지고 호동삼촌 울렸을때 쟤는 진짜 착한애구나 했음 애 자체가 사랑이 넘치는 사람인듯 주는행복을 아는 사람은 천성이 착함 사랑많은 남자 만났음 좋겠음~

  •    
    아 손웬디 ㅜㅜㅜㅜ 진짜ㅜㅜㅜㅜ 조이 아플 때도 직접 먹을 거 만들어서 주고ㅜㅜ 공부도 잘하고 노래도 잘하고 얼굴도 요정이고 성격도 천사고.... 아니 하늘에서 내려오셨어요..?ㅜㅜ 

  •    
    웬디는 진심 착한게 눈에 딱 보임ㅎㅎ

  •    
    헐 슬기있는척 안고찍는거 너무 맘이쁜것같아..

  •    
    유복한 집안에서 태어나 걱정없고 구김살 없이 사랑 가득 받고 자랐으니, 남들에게 베풀줄 알고 인성도 좋은거지. 이래서 어른들이 결혼할때 집안 본다는 것임.

  •    
    문제적남자 나왔을 때도 브라우니 나눠줌

  •    
    벨덕으로서 웬디는 진짜 진국인 애.. 사람을 진심으로 대할줄 알고 평소에는 천상여자에다가 까부는 성격도 아닌데 예능에서 항상 먼저 분위기 띄우고 망가지는거 두려워하지도 않고 열심히인거 보면 진짜 빠져들수밖에 없음 진짜 레드벨벳에선 엄마같은 존재임 애들도 직접적으로 티내진 않지만 의지하고 있는게 눈에 다 보임 그리고 팬들한테 대하는거나 말하는거 눈빛들에 항상 감사함이 담겨있음ㅠㅠ

  •    
    예리가 5학년 때부터 5년간 연습생활 했는데 자기가 지금까지 본 연습생 언니 중에 가장 역대급으로 착한 언니라고 그럼. 이런 언니 첨 본다구 ㅋㅋㅋ

  •    
    추석에 혼자있을까봐 먹을껄 챙겨주다니.. 진짜 천사다.. 저런 친구 있으면 진짜 좋겠다 ㅠㅠㅠㅠㅠㅠ

  •    
    성북동 금수저에 조기 유학파 출신이야 거지들아

  •    
    활동기때 엄청 바쁠 기간에 팬들 준다고 머핀이랑 쿠키 만들어서 팬싸에서 나눠줌.. 피곤 다 감안하고 몇시간도 못잤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