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에이핑크 신곡 쇼케이스 손나은 각선미 존예보스 짤



어제 에이핑크 신곡 쇼케이스했는뎁

손나은 존예미쩔었어


 

 

 

 

 

 

 

 

못본사이에 볼살이 실종됬어?!!


 

 

 

 

 

 

 

 

살이겁나 빠졌나바....몸매 라인이 더이뻐지긴해따


 

 

 

 

 

 

 

 

다리는 증말bb


 

 

 

 

 

 

 

 

 

몸매라인자체도 이쁘지만


 

 

 

 

 

 

 

 

 

각선미가 짱이야 진심


 

 

 

 

 

 

 

 

뒤태도 오짐요



COMMENT
  •     

    존예다 살많이빠졌다진짜

  •    
    손나은도 이쁜데오하영도 몸매좋음ㅎㅎ내가설렐수있게 노래좋다!뻔한후크송아닌 다른도전해서더보기좋음 화이팅

  •     
    에이핑크 ㅈㄴ너무 이쁨..손나은 몸매며 얼굴이며 분위기며 다 지린다..ㄷㄷ여성스러움 

  •     
    하영이 아디다스 매장갔는데 손나은이 입은레깅스 살려고 했는데 품절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거기 직원이 하영인줄 모르고 왜 맨날입고 나와서 품절시키냐고 막 푸념 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 그거 2015년에 입은건데 아직도 손나은레깅스라고 불리나봄 아디다스는 진짜 손나은보고 감사하다고 절해야함

  •    
    ㄴㅏ은이 저것도 살찐거......데뷔초에 허리 20이였는데 지금은 22ㅋㅋㅋㅋㅋㅋㅋㅋ살쪄서 22라니 나은아........

  •    
    손나은 볼 빵빵해졌었다고 얼굴에 뭐 맞았냐고 한 애들 나와봐 ㅋㅋㅋㅋㅋㅋ

  •    
    손나은 진짜 너무이쁨 ㅜㅠㅠ 타팬인데 이번 에핑노래 좋더라 뮤비도 이쁘고 2절시작할때 안무 처음 나오는데 배경이며 멤버들이며 춤이며 옷까지 다이쁘더라

  •    
    손나은은 얼굴도 얼굴이지만 몸매가 진짜 이뻐 ㅠㅠㅠ 부러워

  •    
    내가 약간 안면인식장애인지 길갈때 집중해서 사람 얼굴을 보지않는이상 체형 머리스타일 이런건 보이는데 얼굴만 안보임. 근데 재작년인가 학교에서 연영과앞에있는 카페에 유달리 키크고 늘씬한 여자를 바로 스쳐지나갔는데 알고보니 손나은이라고.....ㅠㅠㅠㅠ 난 몸매만 봤지만 이미 평범하지 않았음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