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정준영 동영상 사건 팩트 정리 1박2일 하차필요없다 무혐의



그냥 상황 완전 팩트로 정리해 줌


1. 지난 2월 정준영이 (전)여자친구가 동의한 줄 알고(물론 순전히 본인 주장) 관계 중 영상을 찍음

2. 그 일로 고소당하고(정확히 어떤 경위로 고소당했는지는 모름) 영상을 삭제함 휴대폰이 고장났다며 경찰에 제출하지 않음

3. 여자는 곧바로 태도를 바꾸고 고소를 취하(취소)함. 지금은 밥도 먹으러 다니는 등등 잘 지냄




처음에 [정준영 성폭행 혐의]라고 기사가 났었음

근데 공식 해명으로 무혐의 처분받았고 성폭행도 아니다 둘이 다투다가 우발적으로 고소하고 곧바로 취하한거다. 라고 해서 사람들이 다들 그 기자를 욕했었음

근데 고소당한 이유가 알고 보니 그런 간단한 게 아닌 정준영이 여자가 동의한 줄 알고(물론 순전히 본인 주장) 관계 영상을 찍었던 것


그리고 그것 때문에 고소당했던 거였음 그 기사가 나자 쉴드쳤던 사람들이 욕하고 있음 그리고 무혐의 처분도 받을 확률이 몹시 높은 건 사실이나 아직 받은 것도 아님 

(물론 그 전의 기사에도 정확하게 '이미 받았다' 라고 쓰여있진 않은데 문맥상 그렇게 읽힘)






그러나 알고보니 둘은 동의하에 영상을 찍은 후 삭제했던 거였고 이후 여자는 정준영과 다투고 홧김에 그 명분으로 고소 나중에 상황이 커지자 탄원서도 여러 번 제출 결국 정준영만 ㅈㄴ 불쌍하게 됐네...




그렇기 때문에 법적으로는 일단 결정적으로 여자가 고소를 취하했고 지금 잘 지내며 관계 영상도 삭제했기 때문에 무혐의를 받을 가능성이 매우 높음


그리고 여자가 동의하고 찍었다가 아니라고 하는지(사실 가능성이 극도로 낮음), 진짜 정준영이 착각했는지(예로 둘 다 만취 상태였더라면 충분히 가능), 또는 정준영이 고의로 몰래 찍다가 들켰는지  당사자들 말고는 전혀 모르기 때문에 그 부분에서는 정준영을 무작정 비난할 수 없음




연인사이였으니 합의하였더라면 당연히 찍을 수 있음 또한 당사자들끼리 잘 화해했으니 우리가 거기서 더 비난할 수 있나 하는 점도 있음 그리고 몇몇 기사가 초반에 [성폭행] 타이틀을 달고 나갔는데, 성폭행이란 강간과 강간미수를 의미하기 때문에 전혀 거리가 멀고 명백한 허위보도가 맞음 그리고 2월 일이고 정리돼 가는 일을 갑자기 퍼뜨린 것도 사실 좋은 보도라고는 못 함

또한 여자가 영상이 찍힌 걸 어떻게 알았는지에 대한 정황이 명확하지 않아서 어떻게 보면 의심스럽기도 함




그러나 아무 동의도 없이 몰래 영상을 찍은 거라면 그러니까 진짜 몰카라면 빼도 박도 못하게 범죄인데 그럴 가능성이 있어 보인다는 점(본인 말대로 착각했다면 차라리 모를까 말도 안 꺼내고 몰래 찍었다면 진짜 중범죄) 거기다가 '동의한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라는 말이 좀 이상한 점(동의한다와 하지 않는다 사이의 중의적 표현이 있나?)



애초에 연예인이 일반인 애인과 관계를 가지면서

그 영상을 촬영하고 싶어 한다는 사실이 알려진 그 자체

또 휴대폰이 고장났다며 경찰에 제출하지 않은 점(휴대폰이 고장난 건 사실임. 그러나 제출하지 않았다는 사실 자체로 큰 불신을 일으킴)

공식 해명이 사실과는 상당히 거리가 멀었던 점(지나치게 내용을 생략해서 사건을 단순화함)

그리고 아직 정확히 무혐의 처분을 받지 않았는데

이미 무혐의로 끝난 일이라는 듯이 사건을 일축한 점에서

비난을 피할 수 없음



COMMENT
  •     

    그것도 원래 성추행으로 고소당한건데 기사 보도가 성폭행으로 남

  •    
    핸드폰에 몰카 엄청 많나봐 ㅋㅋ고장났다고 제출안했댘ㅋ

  •     
    정준영 팬인데 기사보고 진짜 심장덜컹했다ㅠㅠㅠ진짜 내가 덕질하는 정준영은 그럴사람이아닌데.. 하면서 시험기간인데도 계속 폰만보다가 소속사 공식입장보고 기레기한테 ㅈㄴ 빡침ㅅㅂㅠㅠㅠㅠ 지금도 가슴 두근거리고 짜증난다 진짜 기레기들 사라졌ㅇㄷ면 좋겠음. . 정준영 10월에 나온나는 앨범 잘됐으면ㅜ!!!

  •     
    정준영 그렇게 나쁜 사람은 아닌거같았는데....

  •    
    졸렬하게 책임회피까지 함ㅋㅋㅋ관계영상 동의하고 찍었다면서 이제와 보니 아니라고 하면서 휴대폰 고장났다고ㅋㅋㅋ지코가 정준영집가는 이유가 황금폰 때문이라고 하던데 과연 황금폰에 뭐가 있어서ㅎ?

  •    
    채널에이 보니까 몰카촬영혐의라던데?ㅋㅋㅋㅋㅋ

  •    
    정준영, 지코, 에디킴 셋이 방송나와서 말하는거보면 가관이더만. 클럽얘기 여자몸매얘기; 문란하게 노는 남자애들의 전형.

  •    
    요즘 성을 무기로 알고 홧김에 신고하는여자들이 상당히 많이 늘었다고 아는데 이건 무고죄형량을 대폭 늘려야합니다

  •    
    정준영 말처럼 여친이 동의했거나 여친이 찍어달래해서 찍어준거면 걍 폰 내면됨 근데 폰 자체를 안내잖아. 찔리는게있으니까. 이 사건에서 왜 여자가 욕을 먹어야되냐? 그런식으로 쉴드치고싶냐? 애초에 여친하고 관계하는걸 찍는 자체가 이상한거지 무슨 av찍어?

  •    
    근데 "동의한줄 알았는데 아니었다"는게 도대체 무슨 말임? 찍어도 되냐는 물음에 Yes or No 밖에 없을것 같은데 도대체 뭐라고 물어보고 뭐라고 답을 했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