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트와이스 다현 왕따 혹은 불화설 논란



이건 오늘 올라온 다현 수능도시락임. 물론 트와이스가 직접 싸준거라고 함.


이거 딱봐도 성의없다는게 느껴지지 않아??


내가 왜 다현 왕따설이 사실이라고 믿게 되었는지 알려줄게


1. 내용물 하나도 안찍고 껍데기만 찍어서 올림

보통 연예인들 남한테 요리해주고서 인증한 글 보면 내용물도 같이 찍어서 올리지 않아??


난 살면서 단 한번도 이렇게 내용물 안찍고 껍데기만 찍어서 올리는건 처음봄


만약에 만들었다면 도시락 내용물을 자랑하듯이 찍어서 올렸을거임.


내 뇌피셜인데 아마 음식 만들지도 않고 껍데기만 찍어서 올린게 아닐까 추측됨.


2. 소시지, 젤리, 초콜릿을 한 용기에 넣음

이건 1번의 주장 '도시락 자체를 만들지 않았다'를 뒷받침함


잘 생각해봐. 너가 도시락을 만드는데, 소시지랑 젤리, 초콜릿을 같이 넣는 생각을 함?


(보통 일회용기엔 칸이 나뉘어져있지 않음)


더더군다나 용기가 한개도 아니고, 3개나 되는데다가 일회용기라서 부피가 한정적이지도 않음


용기 개수를 늘릴수 있어서 도시락세트처럼 용기 몇개에 다 채워야한다 그런게 없다는뜻임


게다가 위에 사과 넣어준거 보이지? 왜 젤리, 초콜릿을 굳이 사과랑 같이 안넣고 소시지랑 같이 넣음? 


상식적으로 도시락 만들때 소시지랑 젤리 초콜릿은 같이 넣지 말아야지 이런생각 하지 않아???


그냥 도시락 안만들고 글씨만 썼기때문에 이런 논리적인 생각을 하지 않은거임


3. 명색이 수능도시락인데, 일회용기에 도시락을 싸줌

이건 빼박임. 일생에 한번뿐일지도 모르는 수능도시락을 일회용기에다가 싸준다고? ㅋㅋㅋㅋ


우리 오빠 수능볼때도 엄마가 집에 없던 보온도시락 사다가 싸주셨는데??


앨범 20만장, 데뷔곡 최초 1억뷰라는 소시 이상의 기록을 가진 트와이스가 돈이 없어서 일회용기에 해줬을리도 없어.


이건 그냥 다현이한테 신경을 안쓴다 or 뭔가 해주기 싫다 둘중 하나임.


이건 트와 팬들이 아무리 쉴드를 쳐도 반박 불가임


(4번부터는 약간 확대해석의 여지가 있지만, 123번에 근거한다면 충분히 신빙성 있음)


4. 배경이 너무 인위적임.

연예인들 음식인증하는거 보면 보통 식탁이라던가, 주방이라던가 이런걸 배경으로 해놓지 않아?


대체 누가 음식인증하는데 도화지깔고 조명비추고 이러면서 인증을함??


딱 봐도 뭔가 보여주기식으로 인증했다 이런느낌 들지 않아??


5. 글씨가 번졌는데도 무시하고 다현이한테 줌

내 성격이 문제인지 모르겠는데, 난 내가 아끼는 사람한테 편지같은거 쓸때 글씨 번지거나 맞춤법 틀리게쓰면 아예 새로씀. 이왕 주는거 완벽하게 해서 가져다주면 좋잖아.


남자들은 이런거 신경 안쓰던데 꼼꼼한 사람들은 이런거에 민감함.


그리고 글씨 쓴곳도 일회용기인데 일회용기 새거 꺼내서 줄수는 없었을까??


다현이에게 '정성이 담긴 도시락'을 줬는지 의문임.



너네 이 움짤 봤지??

(다현 왕따설 관련해서 돌아다니는 짤은 많으니까 조금만 찾아봐. 용량때문에 못올림)


'아니땐 굴뚝에 연기 날까'라고 다현이 트와 내에서 입지가 넓다면 이런 짤이 쏟아질리가 없음


이러면 또 트와 팬들이 반박짤이라고 이상한거 들고 오겠지만 카메라 바로 앞에서 친한척하는건 나도 할 수 있어. 이런건 카메라에 본인들이 메인으로 찍히는지 모르는 상태에서 캡쳐당한거임


최근에 다현 왕따설 대두되고있는거 알지??

내 생각에 다현이 도시락을 안싸갔다면 잠잠해지고 있는 다현 왕따설이 다시 불거질까봐 만들지도 않은 도시락을 올린게 아닐까 생각됨


트와이스 팬들도 이 글 단순하게 안티의 모함이라고 보지 말고 정말로 다현이 왕따당하고 있는게 아닌지 잘 생각해봐



COMMENT
  •     

    x신아 왕따면 수능날 도시락을 왜 싸주겠냐 응원글이있으니 용기만찍겠지 생각이란걸하고살아

  •    
    헐 저사진보고 다현불화설이 올라올줄이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 지금트와이스스케쥴에 도시락을싼것부터가 ㅈㄴ정성스러운일이니까 ㄷㅊ .. 인증가능 타팬인데 너무 어이없닼 ㅋㅋㅋㅋ

  •     
    멤버들 요새 피곤한거 거르고 일찍 일나서 밥 까지 싸줬는데 할 말인가 어그로 븅신년아 정도가 있어야지ㅋ 아침에 수능 보러 들어가기 전 부터 멤버들이 도시락 싸줘서 고맙다 하고 수능 보고 나와서도 멤버들 싸준 도시락 덕에 든든했다는데 그리고 소세지랑 젤리 초콜릿 같이 넣은건 구워 먹는 소세지가 아니라 밑 사진의 저 소세지지ㅋㅋ 어휴 멤버들 다현이 위해서 도시락 싸준거 착하고 다정하기만 하구만 어그로 끌게 없어서...ㅉ

  •     
    애들이 이 글 보면 얼마나 빡칠까 요새 안그래도 스케줄 포화 상태라 피곤한데 다현이 수능 친다고 아침 부터 도시락 까지 준비 했는데 솔직히 저거 보고 착하고 애들 사이 좋다 생각 하는게 정상이지 이런 글 쓰는게 정상인가 쪽팔린줄 알아라

  •    
    가지가지한다ㅋㅋㅋㅋ진지하게 니 인생이나 챙겨봐 헛소히 길게 쓰지말고ㅋㅋㅋ트둥이들 건들지말고 

  •    
    수능 치기 며칠 전 부터 왠지 다현이 도시락은 멤버들이 싸줄거 같았음 워낙에 친하고 멤버들이 다정다감해서ㅋㅋㅋㅋ근데 이런 개소리가 나올줄은 몰랐다

  •    
    개소리를 길게도썼다 논리적인척하면서

  •    
    여러분들 보셨죠?가정교육과 공교육을 같이 못받으면 이렇게 되는겁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멋대로 생각하는구나~~

  •    
    ㅋㅋㅋㅋㅋ얼마전에 다현이랑 애들이랑 얼싸껴안고 수다떠는 영상봄 난 더군다나 인슾임 어그로좀 ㄲㅈ

  •    
    근데 다른건 몰겟구 나연이라는 얘 쟤는 
    얼마전부터 계속 표정때문에 판에서 구설수에 오르던데
    맞든 아니든 저건 고쳐야겠다..
    저 짤에서도 되게 표정 띠껍게 짓네.
    사실이 아닌데 자꾸 이런 짤 나오는거면 본인도 상처많이 받았을꺼같구.
    여튼 1분1초가 카메라에 담기는 연예인이니 만큼
    조심해야겠다 안좋은 소문 안달고 다니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