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나나 배우병? 시상식 반응 논란



어제 시상식에서 화사가 손잡고 춤추는데

괜히 옆에 박신혜나 쳐다보고 대꾸도 안해주고

민망하다는 듯이 웃기나 하고 ㅋㅋㅋㅋㅋㅋ


얘가 원래 배우였음 몰라 튀는 특이한 분장입고 까탈레나 부르던 엄연한 아이돌 ㄷㄷㄷㄷㄷ


화사 엄청 민망했을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손잡고 춤추는데

반응이 1도 없으니 ;;;;;




COMMENT
  •     

    저거 보면서 나나 배우 분위기 퐉 나길래 오 이랬는데 아이돌들 무대 중간중간에 배우들 비춰주잖아 물론 원래 배우들 리액션 잘 안해주는거 알고는 있었는데 그와중에 박보검 윤아 김유정 수지는 잘해줌 근데 나나는 쓰니 말처럼 호이호이호이 이러면서 춤추던 사람이 반응1도 안하고 오히려 난감하다는 표정 지으니까 나도 보면서 뭐지; 이럼

  •    
    배우건 가수 출신이건간에 아이돌들 무대에 리액션 안 해주고 오히려 지루하다는 표정을 짓는게 예의가 아닌 행동임 배우들 시상식에 아이돌이 축하 공연 하러 온 것도 아니고 엄연히 얘네도 상 받고 무대 하는건데ㅋㅋㅋㅋㅋㅋㅋ

  •     
    배우들 무슨 부심 있나.. 물론 예외는 있지만 축하공연이든 이런거 다 보면 지루하다는 표정에 뾰루퉁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윤아 김유정 박보검 셋이 어제 제일호응열심히해줌


  •    
    머리 위에 초밥 붙이고 춤추던게 저러니 같잖다.

  •    
    어제 리액션 진짜 거의 안함;;특히 박신혜는 구린 표정까지 장착했다가 후반에서야 좀 웃는척 하더라;;그와중에 박보검은 아오아 굿럭따라불러줘서 더 대비


  •    
    어제는 박신혜도 기분안좋아보였음

  •    
    머리초밥붙이던 애가 많이컸네 ㅋㅋㅋㅋㅋ

  •    
    저래서 인성이 중요하단거야..쟤는 지가 무슨 진짜 배우라도 된줄알고있나본데 웃기지도않음 ㅋㅋㅋ그냥 몇몇 단역하다가 결혼해서 없어질연예인중한명임

  •    
    축제면 축제답게 좀 즐기면좋겠음. 딱딱하게 앉아나 있찌말고... 배우들 좀 너무함. 나나는 주제파악못하는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 급으로 따지면 음악성 하급인애가 갑자기 모가지가 빳빳해졌네 ㅋㅋ

  •    
    여기배우들은 호응잘해줘서 너무 호감 


  •    
    솔직히 좀.. 시상식에서 대부분 배우들이 너무 무게잡는감이 없지않아 있는것같음. 그래도 몇달전에했던 tvn시상식은 배우들이 축하공연에 반응도 많이 해줘서 진짜 축제같은 분위기라서 좋았었음.. 근데 이게 예외고, 대부분 영화제나 연기대상 시상식보면 축하공연 오는 가수들도 바쁘고 열심히 준비했는데 그냥 별반응 없이 무뚝뚝하게 보고있는 몇몇 배우들 보면 가수도 아닌 내가 다 힘빠짐...유치하게 느낄수도 있지만, 해외시상식에서 유명배우들 모두 무게잡기보단 유쾌하게 축하무대 서로 즐김..따지고보면 세계적으론, 우리나라 배우들보다 더 유명한 배우들인데말임..

  •    
    배우들 진짜 본인들이 뭐라도된것처럼 아이돌들 공연하는데 표정 싹 굳치고 박수는 커녕 자세까지 엉망으로 앉는거볼때마다 정이 뚝뚝 떨어짐;; AAA때 박보검 김유정 수지 윤아 호응해주는거보고 극호감됐다

  •    
    진짜 마마무 좋아해서 무대 챙겨보다가 어이가 없어서ㅋㅋㅋㅋㅋㅋ 민망하다는듯 옆에 쳐다보는거 진짜 웃겼음

  •    
    ㅋㅋㅋㅋㅋㅋ까탈레나 추던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