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레드벨벳 성격 인성 총 모음




아픈 조이를 위해 스캐줄 같이 가준 웬디




막내 예리가 말하니까 동시에 따뜻한 눈빛으로 쳐다보는 언니들




무대 시작전 조명이 꺼진 틈을 타 막내 긴장 풀어주는 슬기




웬디 인성..bb




따수운 언니들2




덤덤 첫 일위를 하고 펑펑 우는 예리를 자신들도 눈에 눈물이 맺혀선 꼭 안아주는 레벨이들




아픈 줄 알고 깜짝 놀라 걱정하는 배어머님 아이린




7월7일 활동 당시 몸살로 아팠던 조이를 위해 웬디가 보낸 선물




7월7일 기존 걸그룹의 행보와는 많이 다른, r&b장르의 타이틀곡을 소화하면서 팀 색깔 소화에 있어 많이 힘들어 하던 조이가 팬들에게 용기내서 해준 말




물먹여주는 엄마같은 언니들ㅋㅋ




솔직히 보기만 해도 따뜻한 분위기 느껴지지 않나요ㅎㅎ


레드벨벳 팬이지만 팬심 빼도 레드벨벳 정말 순하고 착한 아이들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자랑 반 알려드리고 싶은 마음 반으로 글 써봤네요



COMMENT
  •     

    레벨이들 정말 친해보이고 자기네들끼리 막 노는 거 보면 나도 막 기분이 좋아지고 그럼ㅋㅋ

  •    
    귀요미들 ㅋㅋㅋ 나이차이 많이 나는데 막 둘끼리 놀러다닌다고 하는 거 보면 뭔가 좀 신기하기도 함

  •     
    웬디가 레전드인듯 거의 여자에릭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연예계 관계자들이 항상 레드벨벳 볼 때 마다 하는 말이 있는데 저렇게 순하고 착해서 힘든 연예계 생활 버틸 수 있을지 걱정된다고.. 하지만 레드벨벳 잘 해낼 것 같음 착하고 순하면서 정말 어른스러운 애들이라 들을건 들어서 새기고, 자신한테 해가되는 말은 넘기면서 멤버들끼리 잘 다독여주면서 잘 해낼거야 레드벨벳 멤버들이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행복이라 했으니까 매일 매순간 행복했으면 좋겠다

  •    
    웬디는 선배들이 참 칭찬 많이 하는 것 같음..조이도 보면 항상 밝고 생각하는게 참 성숙하고 멋진듯. 예의 바른 것 같음. 슬기도 순둥순둥하게 착하고 레드벨벳 너무 좋다ㅜㅠㅠㅠ나도 여돌 중에서 에이핑크랑 레드벨벳이 젤 좋음.두 그룹 다 순둥순둥하게 착함ㅋㅋㅋㅋ

  •    
    레드벨벳 보고 있으면 청춘 드라마 한편 보는 것 같음 그 분위기가 너무 청량하고 예쁨

  •    
    그 뭐냐 아는형님에서 녹화 끝나고 웬디가 강호동 따로 찾아가서 강호동 선배님은 정말 좋은 사람이에요 그걸 꼭 아셨으면 좋겠어요 하는데 다른 사람들은 그냥 저런 말 했구나 싶을지 몰라도 저때 강호동 자존감이 바닥이였음 그래서 강호동이 10년 만에 칭찬을 들어본다고 펑펑 우는데 웬디가 강호동에게 정말 절실했던 말을 해준거지 진짜 그 장면 보면서 시청자들도 다 같이 울었음

  •    
    내가 레드벨벳 절대 못 놓을 것 같은 이유가 이거임 진짜 생각도 다들 너무 깊고 순하고 착하고... 말도 너무 예쁘게 하고

  •    
    슬기 정말 착한것같음. 마냥 해맑고 감정기복도 심하지않고 잘웃고 순하고 노잼이라 놀림당하는데 요즘 최고유잼 강슬기다 ㅠㅠ주현이도 리더로서 멤버들 잘 챙겨주고 그리고 내가 가장 좋은점은 딱 선을 지켜서 기분나쁜건 눈치안보고 표현해준다는것임. 되게 멋있는것같다. 승완이는 주변사람들을 너무 잘 챙겨서 선배님들 팬들 같은멤버한테도 밤새서 맛있는거 만들어서 주고 정이 많고 따뜻한 것 같아. 수영이는 정말 주변에 있으면 딱 좋을 친구. 속깊고 동생이 여러 명이라 잘 챙길 줄 알면서도 정말 재밌음ㅋㅋㅋㅋ예림이도 사랑둥이 애교도 많고 세심한걸 잘 챙겨주고 딱 여고생 느낌이다.

  •    
    솔직히 레드벨벳의 러블리한 분위기에는 팀 색깔도 있지만 이런 레드벨벳 멤버들의 모습도 한 몫하는 듯

  •    
    아이린 대단하다고 느껴지는게 항상 멤버들이 아이린이 멤버들 의견도 들어주면서 카리스마 있게 리더역할 잘 한다고 칭찬하던데 나이차이가 많은 멤버랑 잘 어울리는 거 보면 bb

  •    
    난 그거 감동이었음 쎄씨 화보 찍었을 때 아이린보고 쎄씨 지면에 남길 말 해달라 했는데 보통 쎄씨 사랑해요 이런거 하잖아 근데 곰곰히 생각하다가 "대구 칠곡에 사시는 노복주 할머니 손녀 배주현이 많이 사랑합니다" 그러는데 뭐랄까 너무 따뜻했어 할머니는 얼마나 좋으실까 저렇게 예쁜 손녀가 잡지 커버 하면서 지면에 남기고픈 말이 자신을 위한 말이니까 

  •    
    인성 논란 크게 없는 여그룹. 하는 행동마다 겸손하고 예의가 몸에 베인것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