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기희현 과사 ㅋㅋㅋ 미모부심 웃기네 허언증?


기희현이 해투에 나와 미모로 초등학교때부터 날렸다고 했죠. 아주 미모부심이 대단하드만요



기희현때문에 알바하던 가게 매출도 상승하고 알바비도 두둑히 받았따고 ㅋㅋㅋㅋ

그런데 과거사진을 확인해보니;;;;;;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쁜걸로 유명했다던 기희현의 졸업사진

이정도면 허언증 아님요...




COMMENT
  •     

    하아 시발..

  •    
    뒷조사 하면 다 나오는데  저런 말은 왜 하는 거여?

  •     
    다이아는 죄다 얼굴이 가짜냐

  •     
    그룹이름 바꿔라 큐빅으로...

  •    
    나오늘 부터 욕 안할려고 다짐했는데 항상 그날이 고비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더구나 일진 출신 이라고..... 

  •    
    뮤지닮았네

  •    
    요새는 성형하면 뇌도 같이 해주나보네

  •    
    ㅋㅋㅋ 와 진짜 이쁘다 하면서 스크롤 내렸는데 이런 반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