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아이린 태도논란과 비교되는 이승기 마인드




아이린이 이런 마인드로 방송에 임했다면 태도논란이 일어났을까? 앞으로는 질문 가려서 대답하지말고 이런 마인드좀 본받길. 시청자는 니 기분, 니 원래 성격이 어떤지에 관심없음



팬들은 아직도 라스질문수준을 탓하네. 난 엠씨들이 아이린한테 한 질문들이 대체 어디가 수준이 낮은건지 전혀 이해안되는데? 라스는 원래 독한질문하는 프로고 그 프로그램 색깔때문에 라스보는 시청자들이 많아서 라스가 오래가는거야 팬들이 자꾸 잘못을 라스쪽으로 돌려서 더 욕먹었다는걸 아직도 모르네



이때동안 라스에 나온 아이돌들 분량 별로 없어서 병풍된적은 있어도 논란된적은 없었어 근데 왜 아이린한테만 논란이 일어났을까? 다른아이돌들은 분량 별로 없었어도 그 얼마없는 분량에도 성의껏 대답하고 열심히 임했기때문에 논란날리가 없지. 근데 아이린은? 논란이 날 정도로 많은사람들이 성의없게 한다고 느꼈기때문에 논란이 난거겠지. 설마 소수만 그렇게 느꼇는데 논란났을까. 아무말안하길래 개인기있냐고하는데 그것마저 없다그러고말이야. 자기한테 기회를줘도 지가 그걸 차버리는데 뭐



COMMENT
  •     

    이렇게까지 내려깔만한 정도는 아니였는데 ㅋㅋㅋ 아이린이 뚱하게 앉아있었어 아님 딴짓을 했어? 말끝 좀 흐리게 하고 작게 말한 거 가지고 의지가 없다느니 간절함이 없다느니 라스 본방 첨부터 끝까지 다 본 내가 보기엔 그냥 이때다 싶어 까는거같음

  •    
    연예인이뭐길래 이렇게힘들게사는지ㅋㅋㅋㅋㅋㅋㅋ 시청자입장을당연히 생각해야겟지만 기분이나이런건필요없다니ㅋ.. 얼마나엉망진창으로했다고 이렇게욕먹어야함? 애초에분량도얼마없엇구만ㅋㅋ 가만보면 연예인은사람으로써의 대우는안해주고 그냥지들눈에보기좋은애들로만 세워놓는것같음ㅋ

  •     
    이승기 7년째 좋아하는 팬이고 아이돌에도 관심많은데 이승기의 저런 마인드가 멋있고 또 좋아하지만 연예인도 사람인데 어쩔 수 없는 상황이 존재한다고 생각해

  •     
    그냥 담에는 예능감하고 내성적인 성격 고치고 자신감 좀 키우고 나와라고 하면 될껄 벨퀴 어쩌고 하는거 보면 이때하고 까고 싶은걸로 보이네  이렇게 까지 몇일동안 까일 정도로 태도가 나쁜것도 아니였고 말빨 좋은 대선배들 사이에서 기안죽고 말을 술술하기가 쉬운것도 아닌데  말수가 없어서 그런지 지딴엔 그래도 시종일관 웃고 게스트 얘기할때 일일이 리액션 해주고 하던데 아이린 본인도 이번 충분히 느꼈을테니까 고만해라

  •    
    이승기랑 비교 안되는 연예인은 유재석하고 에릭남 밖에 없다 이런씩으로 비교하면 꼬리투 잡힐거 없고 깔꺼 없는 연예인 있을까  아이린도 쓴소리 봤으니까 없으면 담에 다리미라도 준비해서 나오겠지

  •    
    이승기나 같은 사람 마인드는 아이린뿐만 아니라 다른 연예인들 다 배워야 하지 그리고 어제 방송보면 애드립 안한게 커서 그렇지 질문을 따로 가려서 대답한것도 없고 사실대로 대답했고 단지 말수가 적은거 뿐이고 본인이 이번에 느낀게 더 많겠지 그리고 라스로 말 잘못하거나 무례한 행동으로 논란된 아이돌들이나 스타들 꽤 있어

  •    
    ㅇㅈ 걍 아무생각 없이 나간거임ㅋㅋㅋㅋ 그 프로보는 시청자생각도 안하고 우물쭈물, 개미목소리, 개인기 없음. 이러면 시청자 입장에서는 쟤 뭐냐 예능 왜 나왔지 이렇게 되는게 당연한거임 팬들 제발 지랄 좀 그만하길.

  •    
    와 연예인하기 힘들다 딱봐도 내성적이여서 힘들어하더만. 본인도 자기때매 분위기흐리는거 같아서 눈치 엄청보고. 그럴거면 왜나왔냐고 한다면 본인인들 그럴줄 알았겠냐. 잘할라고 나가서 잘안된거지. 그러면 응원을 해줘야지 별거 가지고 난리네 ㅋㅋㅋㅋㅋ

  •    
    이승기 멋있네 하지만 그렇다고 아이린이 다른 사람이랑 비교되면서까지 까일 건 아님

  •    
    그냥 다음에 안나오거나 혹시 다시한번 더 나온다면 그땐 더 열심하하면됨 시청자들도 지적에서 끝나는게 맞다고 근데 그게 넘어서 비난이되면 그건 네티즌 잘못이야 마녀사냥 하지마

  •    
    이제 공격적인 라스같은 곳은 안나갈거 같은데 규현 약속때문에 아이린을 라스측에서 부른게 아니라 서지혜 나올때 닮을꼴로 밀어서 급섭외한거 같던데  어제 보니까 양남자는 긴장안하고 편안한지 춤도 추고 활발하게 잘하더라

  •    
    아마도 낯가리는 성격때문에 멤버들이 있고 없고 차이가 큰거같더라 양남자쇼랑 라스랑 너무 비교되더라 멤버들 있을텐 양남자나 주간아처럼 활발하게 막 잘하는데 나도 내성적이라 아는데 본인한테 어렵지만 예능에선 고쳐야할 성격이고 이승기말대로 열심히 해야지 이제 소속사에서도 예능엔 혼자 말고 단체로 내보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