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레드벨벳 팀 분위기가 보이는 짤 모음



아이린 표정ㅋㅋㅋ 뚱한 예리 포인트는 핫팩 위치




슬기의 돌아가는 수동바람




아이돌이 본진의 곡을 들을 때 (엔시티 드림 츄잉껌 듣는 중)(이때 차 안움직일 때임 차 달릴때는 당연히 안전벨트ㅋㅋ)





아이돌에게서 덕후의 향기가 난다






러시안룰렛 마주보는 도입부 안무 웃음 참기 대결 오늘따라 멤버가 더 웃기게 생긴 것 같다.






마침내 합의점을 찾은 두 사람 먼산보기ㅋㅋ





더 이상 레드벨벳의 노잼 담당이 아님 몸개그 까지 가능한 최고 유잼 강슬기





슬기 언니를 조종하는 흑마술사 검은 손 조이




아이린을 웃겨라





.........취향이 독특한 레벨





뭔가 이상했다 하트를 까먹었다



꼬부기에서 진화한 예리 거북왕







레드벨벳 성격보이는 짤들 가져왔습니다ㅋㅋㅋ



COMMENT
  •     

    아이린은ㅋㅋㅋㅋㅋ조용한것같은데 멤버들이랑 있으면 겁나 비글미터지고 귀여운듯

  •    
    키도 쪼꼬만해서 자기네들끼리 손잡고 다니는데 진짜 너무 귀엽고 청춘만화같아... 진짜 레드벨벳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이미지에는 이런 멤버들의 모습도 한 몫한디 생각해

  •     
    아 레벨 입덕할 것 같음ㅋㅋㅋㅋ방금 예리 키우는 글도 보고 왔는데 귀여움이 과하다..

  •     
    레드벨벳 서로 나이차도 많이 나고 그런데도 다들 너무 친하고 보고 있으면 넘나 청량해..크흡 

  •    
    레벨 맨날 까이고 타가수분들 얼굴 깔 때 이용해서 또 까이고 막 걸그룹 순위 정하고 이딴거 할 때 레드벨벳 들먹이면서 상처주고 그런데 레드벨벳 애들만 보면 싹 날아가 인성으로 논란거리 절대 일어 날일 없을 애들이고 병크가 터져도 안티들 짜집기나 홈마 병크 이런거지 본인들이 직접 터트리거나 이런거 전혀 없고 과거야 다섯 명 모두 완벽하고 너무 예쁘고 실력도 좋은 편이라 생각함 라이브 안정적이고..하 역시 내가수ㅠㅠ

  •    
    레드벨벳 리얼리티 하면 재밌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섯명 다 너무 좋다..ㅠㅠ 요즘 톡선에 좋은 글 많이 올라와서 더 좋다 ㅠㅠㅠㅠ

  •    
    아이린을 웃겨라가 제일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린 멍때리고 있는 표정이 킬링포인트

  •    
    레벨유잼담당강슬기ㅋㅋㅋㅋㅋㅋㅋㅋ무대에선 젤 카리스마면서 내려왔다하면 서열꼴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