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황승언 시사회 몸매 대박


다들 황승언알아? 난솔직히 누군지몰랏어.....이번 기사사진보고 진심 놀랫어

몸매가 장난아니더라구...


 

 


 

 

 

 

 

 

 

 

 

 

와 옆태봣는데 진짜 짱이더라!!!!힙업 오져진짜


 

 

 


 

 

 

 

 

 

 

 

 

모델아니야 이정도면? 볼륨감 개쩐닫ㄷㄷㄷㄷ

심지어 다리도 길고 군살1도없는거봐


 

 

 


 

 

 

 

 

 

 

 

 

빼박 콜라병몸매 허리 개얇아 와아...몇인치지궁금해서 찾아보니까

21인치래...저기안에장기랑다들어잇는거야?어케그래?사람이?!


 

 

 


 

 

 

 

 

 

 

 

 

곧 다리가부러질것만같아효...내살을마구마구나눠주고싶네

아낌없이주고파 예전에 복면가왕도나왓더라?다재다능하구만


 

 

 

 


 

 

 

 

 

 

 

 

가까이서보니까 허리가 더 놀랍도다 ㅎㅎㅎㅎㅎㅎㅎ

하하하하핳하핳웃음밖에안나온다 이런게 현타맞죠?


 

 


 

 

 

 

 

 

 

 

 

평소에 입에서피맛나게운동한다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난무리데쓰네...




COMMENT
  •     

    알바 잘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언니 광고에서 빨간 미니원피스 입고 3초 페이?? 춤추던 언니!! ㅋㅋㅋ  그때 광고 보면서 저 언니 누군데 몸매가 겁나 여리여리한데도 대문자 S 군아~ 부럽다~ 했었음 =ㅁ= ㅎ 그리고 응팔에서 정봉이 뜨고 나서 찾아 본 족구왕... 거기서 정봉이가 짝사랑하는 여주인공으로 나오더군 ㅎ

  •     
    식샤2 편의점녀잖아 ㅋㅋㅋㅋ 몸매 좋고 얼굴이쁨

  •     
    엉뽕같지않나

  •    
    식샤에서 이뻤눈뎅

  •    
    ㄹㅇ엉뽕같음

  •    
    드라마보는데 입이 신기하더라

  •    
    식샤2에서는 개예뻤는데 왜 갈수록 머리나 옷이 이상해지지

  •    
    신세경삘

  •    
    엉뽕이 열일하네

  •    
    막돼먹은 영애씨에서 영애 엄마 닮았따

  •    
    근데 옛날에 붐 스친소에 임경은 친구로 나오지 않았나?? 스친소 설마 모르지는 않겠지??? 나 늙었나ㅋㅋ